“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
‘셀룰라이트’ 체중과 관계없이 생긴다
<건강생활>
2024.03.07
봄 기운이 완연하고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 자연스레 살과 다이어트에 대한 걱정이 늘게 마련이다. 무엇보다 허벅지에 도드라진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들도 많다. 그러나 셀룰라...
-
입술 위의 무지개, LIP make up
<올 댓 코스메틱>
2024.03.07
메이크업의 마지막 단계,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는 것이 있다. 바로 립메이크업! 유행에 따라 색조와 제형이 각양각색이라 자신에게 맞는 컬러와 텍스처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립스틱, 립틴트, 립글로스, 립밤 ...
-
천천히 나이들기 슬로우에이징
<생활 속 뷰티>
2024.03.07
최근 안티에이징이 아닌 슬로우에이징이 뷰티업계에서 뜨고 있다. 세월을 비껴간 ‘동안피부’, ‘아기피부’에 집착하기 보다는 노화를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천천히 나이들기를 소망하는 소비자들의 심리가 반영...
-
좋은 이름은 금은보화보다 값지다
창간22주년 특집기획<11> - Corporate Identity
2024.02.23
신규업체들이 잇따라 등장하고 호실적을 거두면서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데 이들 업체의 매출액뿐만 아니라 사명(社名), 회사 이름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
-
MZ 사로잡는 유튜브 기회다
창간22주년 특집기획<10> - MZ Youtube
2024.02.22
MZ세대가 일상생활 속 가장 많이 상주하는 곳은 집도 직장도 아닌 바로 유튜브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1월 유튜브 월간 활성 이용자 수가 4,547만 3,733명을 기록해 국내 앱 이용자 ...
-
“AI 어디까지 써봤니?”
창간22주년 특집기획<9> - AI
2024.02.22
2022년 12월 ChatGPT가 처음 등장한 이후 AI의 활용 범위가 계속해서 확장되고 있다. ChatGPT를 활용하여 10분 안에 완성하는 쇼츠 및 동영상 편집, 나만의 로고 제작, 일러스트 및 그림 그리기, 그리고 외국어 ...
-
자발적 소통으로 열리는 새로운 비즈니스 세계
창간22주년 특집기획<8> - Marketing Power
2024.02.22
소셜 미디어가 현대 비즈니스에 다양한 영향을 미치며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소셜 미디어 관리는 기업들에게 더이상 지나칠 수 없는 필수적 요소로 자리 잡았으며, 개인에게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
-
愛(애) 주다 愛(애) 받다
창간22주년 특집기획<7> - Gift
2024.02.22
사랑하는 사람과 선물을 주고받는 행위는 서로의 마음과 신뢰를 쌓는 일이다. 선사시대에는 남성들이 사냥한 물고기와 나무에서 딴 과일 따위를 가져다주었고, 그것을 받은 여성들은 맛있는 요리로 답례하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