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창립 40주년 맞은 아르본 글로벌 사회적기업으로 인증 받아 (2020-01-31)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아르본 인터내셔널(Arbonne International)이 최근 글로벌 사회적기업 인증인 ‘B Corporation(이하 B Corp)’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B Corp 인증은 기업의 사회성과 공익성을 측정할 수 있는 국제적인 인증 도구이다. 기존 기업과는 달리 기업 결정이 고객, 근로자, 지역사회 및 환경 등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야 한다. B Corp 인증을 획득하는 것은 사람들이 번창할 수 있는 미션 중심의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아르본 쟝 다비드 슈워츠 대표는 “B Corp 인증은 지속가능성의 여정에 있어 시작에 불과하다”며 “아르본은 세계를 위해 보다 포괄적인 경제를 구축함에 따라 사업 성공을 선의 힘으로 활용하고 있다. 우리는 번영하고 개선된 공동체의 안녕을 지지할 책임이 있다. 영향력 있는 목표를 설정했으며, 우리의 약속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수석 매니저 앤디 파이프는 “B Corp 인증으로 아르본은 사업 능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근로자, 지역사회, 환경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장기적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월 28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