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미코젠퍼시픽, 신개념 더마톨로지 ‘큐:어스’ (2020-05-22)

“체계적인 임상시험 통해 입증된 안티에이징 컬렉션”


(주)아미코젠퍼시픽(대표이사 신용철)이 새롭게 론칭한 신개념 더마톨로지 컬렉션 ‘큐:어스’가 화제다. 큐:어스 필톡스는 수년간의 연구, 개발로 탄생시킨 독자 성분 함유와 침투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효과의 더마톨로지 화장품으로, 클렌징부터 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독자 성분 함유와 침투 기술력 기반으로 한 화장품
‘큐:어스’는 지난 5월 4일 정식 론칭 후 제품을 직접 체험한 회원들의 입소문을 타고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큐:어스 필톡스 제품은 (주)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를 통해 전 제품 피부 자극 시험은 물론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진피 치밀도, 피부 미백 등 총 7가지 효능 임상시험을 거친 제품으로 시험 결과 피부 개선의 효과가 뛰어남을 확인했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밀레니엄 펩타이드™는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우수한 펩타이드를 찾기 위해 10억 개의 파지 라이브러리(Phage library)중에서 선별한 원료로써 현재 특허출원 중으로 효능이 입증된 성분이다. 

메디콜라겐 콤플렉스™는 아미코젠의 특허(특허 제10-1831431)기술로 만든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6종 콜라겐을 더해 시너지를 주었으며, 히알루로네이트 콤플렉스™는 다양한 크기와 특성을 가진 8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성분의 촘촘한 레이어링효과가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주요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유효성분 전달 기술 TDS(Transdermal Drug Delivery System)를 적용해 침투력을 강화시켰다. 노화는 건조, 탄력저하, 색소침착 등 다양한 문제들의 복합적인 원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만큼 큐:어스 필톡스 제품의 주요성분을 통해 효과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배합됐다. 

큐:어스 필톡스 컬렉션을 사전 체험한 더블다이아몬드 회원은 “사용 후 즉각적인 광채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으며 2주가 지나면서 긴장감 없던 피부가 촘촘하고 탄탄하게 채워지는 것을 느껴 맨얼굴에도 자신감이 생긴다”고 사용 후기를 전했다.

아미코젠퍼시픽은 “큐:어스의 페이스 케어 필톡스 컬렉션을 중심으로 바디, 헤어 컬렉션을 준비 중”이라며 “지속적으로 출시해 건강뿐만 아니라 뷰티 전문회사로서도 입지를 넓히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탄탄함과 광채 
CU:US Filltox 6단계


Step1. Clean & Ready
필톡스 딥 클렌저


스킨 케어는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시작된다. 필톡스 딥 클렌저는 미세 거품 입자가 피부 결 사이사이, 모공 속의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세안 후 수분손실을 방어해 촉촉하게 마무리 해준다.

Step2. Boosting
필톡스 부스팅 스킨


촉촉하게 스며드는 필톡스 부스팅 스킨은 피부 컨디션을 최적화 시켜주는 고농축 영양 스킨으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높여주고 오랫동안 유지 시켜 준다.

Step3. Concentration
필톡스 얼티밋 앰플


우윳빛 고운 앰플 속에 가득한 피부 에너지의 비밀. 최상의 핵심 성분 배합기술로 피부 본연의 빛을 끌어내 영롱한 피부 톤을 만들어주는 집중 광채 앰플로 더욱 빛나고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Step4. Revitalizing
필톡스 리바이탈 에멀전


에센스와 로션의 기능을 한 병에 담은 촉촉하고 실키한 영양감의 에멀전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Step5. Repair
필톡스 오리진 크림


피부에 닿는 순간 밀착되는 쫀쫀한 텍스처의 안티 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빈틈의 밀도를 채워줘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 주며, 피부 자생력을 강화하여 촉촉함과 윤기는 물론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해 준다.

Step6. Firming & Filling
필톡스 퍼밍 아이크림


힘없이 처지고 느슨한 눈가와 입가를 탄탄하고 생기 있게 개선 시켜 주고 프라이머 처방으로 미세 주름 등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커버와 개선 2 in 1 효과의 멀티 아이크림이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