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10년 전 오늘> 직접판매업계 ‘사랑 나눔’ 행사 풍성

  • (2021-05-13 17:28)

<2011년 5월 11일>
직접판매업체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과 각종 신상품을 선보이는 등 고객잡기에 나서고 있다.

한국암웨이는 5월 한 달 동안 전국 46개 지역 복지관을 대상으로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체험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암웨이플라자와 복지관을 연계해 해당 지역 특성에 맞춰 나무심기, 어린이 바자회, 케이크 만들기, 학부모와 어린이가 함께 아동의 성장발달을 확인하고 식습관 개선방안을 배우는 건강지킴이 캠페인 등 다채로운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어버이날을 맞아 홀몸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카네이션을 달아주는 ‘오월애(愛) 나눔과 섬김 축제’를 연다. 회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을 느끼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한국암웨이 화장품브랜드 아티스트리는 가정의 달을 겨냥해 ‘에센셜 크리미 마사지’를 새로운 패키지로 출시했다.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의 영감을 받아 선보이게 된 ‘에센셜 크리미 마사지’는 식물성 오일이 함유돼있으며, 가정에서도 스파의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제품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최근 상록보육원의 친환경 어린이 도서관을 증축하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에 나서고 있다. 회사측은 아이들이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했으며, 회원들과 직원이 함께 모은 2000여 권의 도서를 기증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어린이들의 생활 환경과 건강을 증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비타민과 무기질을 제공하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포뮬라 2)’를 리뉴얼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각 업체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각종 기념일이 몰려있는 5월을 맞아,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대거 출시하는 등 매출 상승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