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hy, 자체 제작 캐릭터 ‘야쿠’ (2022-09-23)

MZ세대 고객 소통 강화


()hy(대표이사 김병진)는 자사 대표 제품 야쿠르트 라이트를 의인화한 자체 캐릭터 야쿠를 선보인다고 920일 밝혔다.

hy
에 따르면, 야쿠는 회사의 베스트셀러 야쿠르트 라이트를 의인화한 캐릭터로 고유의 병 모양과 색상을 사용해 레트로한 감성을 살렸다.

hy
측은 다양한 연령층에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캐릭터 제작을 기획했으며, 최근 3집을 발매한 사이버 아이돌 하이파이브와 함께 MZ세대 소통에 힘 쏟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캐릭터 기반
IP(지적재산) 사업 확장에도 나선다. 여러 표정과 포즈로 변형 가능해 굿즈 제작·제품 패키지 적용에 용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y
는 핸드타올, 밀크글라스, 그립톡, 피크닉 용품, 드라이버 커버 등 생활 밀접형 제품을 우선 출시한다. 향후 마케팅 목적에 따라 판매용과 고객 증정용으로 나눠 다양하게 활용할 방침이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