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러쉬코리아, ‘20주년 기념 쇼케이스’ 진행
신제품부터 미디어 아트 전시,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20주년을 맞아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러쉬코리아 20주년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TWISTED TWENTY OF LUSH KOREA’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그동안 러쉬코리아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준 많은 분과 함께 스무 살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 철학과 신념을 엿볼 수 있는 작품 전시부터 미디어 아트,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신제품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구성해 새로운 문화 복합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었으며 오픈 전부터 입장 대기 줄이 생겼다.
행사장 입구는 러쉬코리아의 무드를 만끽할 수 있도록 국내 1호 매장 외관을 재현해 설치했다. 노란색과 초록색이 어우러진 지금과는 다른 화사한 컬러감은 러쉬코리아의 과거를 떠올리게 했다. 러쉬코리아 1호점을 지나 행사장으로 입장하면 다양한 체험을 통해 브랜드 철학과 신념을 이해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어져 브랜드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었다.
이번 쇼케이스 프로그램을 구성할 때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예술과의 협업’이다. 각 분야 아티스트와 협업해 작품 전시 및 공연을 펼쳤다. 이를 통해 러쉬코리아가 향후에도 예술 분야와 함께한다는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러쉬코리아 우미령 대표는 “앞으로도 러쉬코리아는 지속가능한 경영을 고집하며 더 좋은 세상을 위해 욕심내는, 더 러쉬스러운 건강한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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