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플렉서스, 파트너십 통해 군인 가족 지원
플렉서스 월드와이드(Plexus Worldwide)는 아워 밀리터리 키즈(Our Military Kids), 폴드 오브 아너 애리조나(Folds of Honor Arizona), 베테랑 헤리티지 프로젝트(Veterans Heritage Project) 등 3개 기관과 협력해 군인 가족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들 단체는 현역 및 예비군을 지원하고, 전사했거나 부상을 입은 군인의 배우자나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거나 재향군인의 이야기를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알렉 클락(Alec Clark) 플렉서스 월드와이드 회장 겸 공동 설립자는 “3개 단체와 계속해서 파트너십을 유지함으로써 군인 가족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용감한 군인 가족들이 조국의 안전과 자유를 위해 엄청난 희생을 하고 있다는 점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2월 27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