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속도보다는 방향을 지향한 라이프웨이브코리아, 영업임박
김현수 지사장은 라이프웨이브코리아(주) 사업을 준비하는데 꼬박 1년의 시간을 투자했다. 11월에는 청담동 사무실 사전개방, 웹사이트 사전개설, 보상플랜과 론칭 프로모션 사전공개 등 사업을 제대로 시작하기 전부터 매출 올리기에 여념이 없는 업계의 관행에 상관없이 사업에 필요한 인프라와 발판을 먼저 준비했다. 김현수 지사장은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이 판매되면 사용자들의 체험사례가 늘어갈 것이고 이것이 우리의 강력한 경쟁력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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