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벨코프, 인공지능 챗봇 ‘제시카’ 선보여
남미에 본사를 둔 벨코프(Belcorp)는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대화형 인공 지능(AI) 챗봇 제시카(Jessica)를 도입했다. 이는 사업자에게 제품 교육을, 소비자에게 제품 정보 및 주문 지원을 제공한다.
챗봇은 스페인어 중심이지만, 페루의 언어로 전환할 수 있다. 제시카는 내부 문서를 검색하여 답변을 찾고, 대화 내용에 따라 제품 주문을 제안하며, 재고를 추적할 수 있다. 제시카는 작년에 200만 건 이상의 문의 중 4분의 3을 해결했다. 이는 인건비, 시간 등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가 있음을 의미한다. 벨코프는 챗봇 사용을 다른 부서로 확대할 계획이다.
<다이렉트셀링뉴스 3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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