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리코리아는 글로벌 시장 요충지”
티엔스, 글로벌 확장 발표
중국의 직접판매기업 티엔스가 최근 플래그십 체험 매장을 개장하고, 새로운 소매 시장으로 국제적 확장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티엔스 국제건강산업단지에 오픈한 신규 매장은 새로운 소매 사업과 마케팅에 대한 기술 향상 접근법을 통해 온오프라인 소비자 경험을 결합한다. 또 티엔스가 개발한 자사 브랜드의 새로운 전자지갑 앱으로 티엔스 배너가 붙은 모든 사업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보상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플래그십 매장은 고객이 티엔스의 건강 및 미용 제품을 둘러보고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중심의 매장으로 활용된다.
<PR뉴스와이어 11월 12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