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월드GN, 일본 진출
월드GN이 일본법인 설립과 함께 현지 네트워크마케팅 모델로 비즈니스 모델을 전환하고 일본 회원은 12월부터 현지법인으로 회원 등록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이러한 비즈니스의 전환으로 일본 시장에서 더 많은 성장 기회, 보다 나은 서비스, 향상된 물류 및 보다 효과적인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월드GN 대표는 “일본은 큰 잠재력이 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이 중요한 시장에 상당한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며 “일본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비즈니스포홈 11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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