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CN, 베네비타 3종 업그레이드

칼로리•가격 낮추고 편의성•비즈니스 경쟁력 높여

  • (2017-10-27 10:32)

영양 불균형의 해결사 베네비타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 무기력한 생활이 불러온 식욕부진, 업무나 여가활동에서 발생하는 만성피로 등은 통념적으로 골칫거리다.

이때 가장 기본적인 것은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꾸준한 운동이다. 그러나 이 같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들이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부담이 되거나, 심지어는 스스로 간과하기도 한다. 전문가들은 “충분한 영양섭취와 야외활동을 하는 것이 어렵다면, 각종 보조식품을 통해 영양을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조언한다.

최근에는 현대인들의 영양 불균형을 해결할 수 있는 에이씨앤코리아(유)(대표 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 이하 ACN코리아)의 베네비타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이 다시금 재조명 되고 있다. 한 번 섭취할 때 낮은 칼로리를 선호하고, 소식(小食)을 하는 현대인들의 특성을 고려해 베네비타가 콤팩트한 사이즈로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기 때문이다.

여기에 경쟁력 있는 가격변동으로 ACN의 IBO들에게는 비즈니스 기회를 한 층 높였다. ACN IBO 사이에서는 “중량과 칼로리를 낮추면서 편의성을 높였고, 가격이 인하되면서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등 호평이 나오고 있다.



현대인의 취향저격 제품으로 재탄생
업그레이드 된 베네비타 베스트셀러 제품 3종은 ▲베네비타 쉐이크-잇! ▲베네비타 크런치-잇! ▲더블비 플러스 등이다.

▷ 베네비타 쉐이크-잇!

 

‘베네비타 쉐이크-잇!’은 8종의 곡물, 5종 미네랄, 단백질 3종 등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글루코만난(곤약) 성분 함유로 포만감이 높은 반면 저칼로리 제품이기 때문에 한끼 식사 대체용으로 섭취 시 양질의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체중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기존 205kcal(54g)에서 130kcal(35g)로 칼로리 부담은 더욱 줄였으며, 기존 권장 소비자가격을 33% 대폭 인하하면서(17만 8,560원→11만 8,800원) 비즈니스 경쟁력 또한 갖추게 됐다. 다이어트나 간편한 식사를 원하는 현대인들에게는 더욱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재탄생하게 된 것이다.

▷ 베네비타 크런치-잇!

 

두 번째 제품은 과일 9종, 곡물 15종, 칼라푸드 5종 등 다양한 자연 원료로 설계된 고품질 뉴트리션 바, ‘베네비타 크런치-잇!’이다. 이 제품은 남녀노소를 위한 건강식으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현대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어왔다. 건강한 곡물과 슈퍼 푸드의 영양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업그레이드된 베네비타 크런치-잇은 135kcal(40g)에서 99kcal(26g)으로 칼로리 부담을 줄였으며, 사이즈를 줄인 대신 1박스 당 10개입에서 12개입으로 개수를 늘렸다. 사이즈를 좀 더 슬림하게 하면서 휴대를 간편하게 했으며, 소식(小食)을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특색도 반영된 것이다.

▷ 더블비 플러스

 

마지막으로 면역기능까지 고려하여 개발된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 ‘더블비 플러스’다. 이번 업그레이드로 더블비 플러스는 15곡 곡류 효소와 더욱 다양해진 식물유래 성분이 추가됐으며, 새롭게 개발한 기술이 적용돼 퀄리티 역시 한 층 더 높아진다.

새롭게 추가된 15곡 곡류효소는 찹쌀, 찰현미, 현미, 기장, 흑미, 수수, 찰흑미, 찰보리, 늘보리, 차조, 보리쌀, 백태, 흑태, 적두, 율무, 황국균 등을 함유하고 있다.

더욱 다양해진 식물유래 성분은 차나무잎, 케일, 신선초, 당근, 양배추, 양파, 브로콜리, 시금치, 치커리, 비타민, 청경채, 쑥갓, 미나리 등을 함유한 ‘혼합야채분말’과 레몬분말, 빌베리분말, 블랙커런트 분말, 파인애플분말 등을 포함한 ‘과일혼합분말’이다. 여기에 덱스트린, 세븐베리농축액(블랙베리농축액, 블랙커런트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 스트로베리농축액, 라즈베리농축액, 크랜베리농축액, 아사이베리과즙) 등을 담고 있는 ‘세븐베리농축분말’이 더해졌다.

또한 1포 용량을 3.9g에서 5.0g으로 늘리면서 하루 권장 섭취 횟수를 줄이고 간편함을 더했다. 총 80포에서 60포로 개수를 조정하면서 가격 역시 42% 대폭 인하(17만 6,400원→10만 2,000원) 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