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한국당뇨협회 4년 연속 공식 후원

2016년부터 대국민 당뇨 교육 활동 지원

  • (2019-03-22 18:07)

▷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좌), 한국당뇨협회 박동선 회장(우)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사)한국당뇨협회의 공식 후원사(Official Nutrition Sponsor)로 4년 연속 활동한다고 3월 21일 밝혔다.

1995년 설립된 (사)한국당뇨협회는 대국민 당뇨 관련 교육 및 홍보를 이어오고 있는 보건복지부 산하 비영리 법인이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당뇨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한 최초의 기업으로, 2016년 이래 4년 연속 한국당뇨협회를 후원하며 다양한 당뇨 관련 교육 활동 및 인식개선 관련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는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의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노하우로 국민 건강에 이바지하기 위해 한국당뇨협회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질병관리본부가 발표한 ‘국민건강영양조사 제7기 2차년도(2017) 주요결과’에 따르면 30세 이상 국민 10명 중 1명이 당뇨병 환자이나 당뇨유병자 3명 중 2명만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당뇨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서는 식생활습관 개선이 절대적인 만큼, 한국허벌라이프는 한국당뇨협회와 함께 건강한 식생활습관 전파에 힘쓰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매년 한국당뇨협회의 대국민 당뇨강좌, 혈당측정 캠페인 등을 후원하고, 과학에 기반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지원하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독려하고 있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한 끼에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간편대용식으로, 당뇨교육 캠프를 비롯 각종 당뇨교육 프로그램에 지원되고 있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한국당뇨협회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뜻 깊다”며 “특히 당뇨병은 건강한 식생활습관을 통해 예방, 관리할 수 있는 만큼 대국민 당뇨 교육 지원으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당뇨 예방 및 홍보에 대한 기여를 인정받아 3년 연속 한국당뇨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