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 겟잇뷰티 ‘후폭풍 방어 아이템’ 소개

앰플 레이어링 및 셀프 페이셜 필라테스 등 대공개

  • (2019-09-09 09:49)

탄력 앰플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이 지난 9월 6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9’의 ‘라라리뷰’ 코너에 소개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뷰티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의 주요 코너 중 하나인 ‘라라리뷰’는 대세 걸그룹 에이프릴의 채경과 진솔이 함께하는 신개념 리뷰 콘텐츠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뷰티에 필요한 고급 정보와 노하우 등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을철 환절기 피부 탄력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후폭풍 방어 아이템’으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을 추천했다. 이후 제품을 활용한 앰플 레이어링 및 셀프 페이셜 필라테스 등의 탄력 홈 케어 비법을 아낌없이 공개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펩타이드샷 앰플은 고농축 펩타이드 실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피부 탄력 케어 제품이다. 특허 받은 펩타이드를 포함한 총 3가지 펩타이드와 유효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피부 탄력 저하를 우려해 펩타이드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환절기 피부가 겨울철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는 만큼 코리아나의 30년 더마 R&D를 집약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데일리 탄력 케어를 실현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겟잇뷰티 2019 라라리뷰 후폭풍 방어 아이템’으로 소개된 ‘앰플엔 펩타이드샷 앰플’은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