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 출시

가볍고 쉽게 수분 충전하는 뷰티 디바이스

  • (2019-10-02 09:32)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피부 보습 뷰티 디바이스인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월 2일 밝혔다.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영양 앰플과 공기 입자를 안개처럼 피부에 고르게 분사 시켜주는 뷰티 디바이스이다. 피부에 직접 바르던 방식을 벗어나 작은 입자를 공기와 함께 분사시켜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수분감을 선사한다.

특히 마이크로5핀 USB 충전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기존의 앰플 관리 방식에 불편함을 느낀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여기에 강력한 컴프레셔의 힘으로 앰플의 유효 성분을 얼굴에 골고루 분사시켜 간편함과 기능성을 더했다.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케어셀라 바이오 케이(Bio K) 앰플과 함께 사용해 수분감에 피부의 건강함을 유지시키는데 더욱 더 효과적이다. 케어셀라 바이오 케이(Bio K) 앰플은 콩피토플라센타 추출물과 인삼 캘러스 배양 추출물 그리고 하이드롤로이즈드 인삼 사포닌을 함유한 영양 앰플로 피부 장벽 강화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케이셀러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과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며,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병풍과 녹차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제격이다.

지쿱 관계자는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단순히 앰플을 바르던 방식에서 공기와 함께 고른 입자로 분사돼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며 “최근 소비자들이 제품의 성능은 높으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높아 앞으로도 간편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를 꾸준히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어셀라 포터블 에어 스프레이는 지쿱 공식 쇼핑몰(shop.gco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