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토탈스위스코리아, 창립 3주년 맞았다

왕웬친 박사 내한, 특별 세미나…‘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출시 예고

  • (2019-10-25 10:50)


토탈스위스코리아(주)(지사장 송국주)는 지난 10월 16일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왕웬친 박사 특별 초청 세미나를 가졌다. 17일에는 광주지사에서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출시를 앞두고 특별강연이 열렸다.


원서버시스템 구축…‘글로벌 토탈스위스’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창립 3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는 1,0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세미나에 앞서 올해 신규 프레지던트2(P2-정신자, 김인숙), 프레지던트1(P1-김경옥, 김은혜, 이외순, 송연엽)의 승급자 인정식이 진행됐다. 

▷ 프레지던트2 김인숙
▷ 프레지던트2 정신자
▷ 프레지던트1(P1-김경옥, 김은혜, 이외순, 송연엽) 승급자

프레지던트2 직급에 오른 정신자 회원은 “프레지던트 직급에 오른 가족 세 명이 모두 CP가 되는 날까지 정진하겠다”며 회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며 대표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송국주 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들에게 대한민국이 선진국으로 가는 길목에서 변화해야 할 국민의 의식과 행동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변화하는 세계 속에서 갈 길을 모색하며 개인의 성장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산업 및 대한민국의 올바른 성장에 기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송국주 지사장

또 “2020년 1월부터는 원서버시스템(One Server System)의 구축으로 진정한 월드와이드 서비스(World Wide Service)를 제공하게 됐다”며 ‟더 큰 글로벌 토탈스위스를 향한 노력이 지속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진 왕웬친 박사의 건강 특강은 1∼2부에 걸쳐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의 창립자이자 대표 제품군 핏 솔루션의 개발자인 왕 박사는 생화학자의 입장에서 건강 및 영양관리에 대한 새로운 비전과 해법을 제시했다.
▷ 왕웬친 박사

왕 박사는 “균형 잡힌 영양소의 꾸준한 공급을 통해 양질의 산소를 세포에 전달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36.5도의 체온을 365일 유지하는 365 건강법과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3년 동안 토탈스위스코리아의 성장에 중추적 역할을 해 온 최고 직급자 크라운프레지던트(CP) 김영열, 이건환의 스피치로 마무리됐다.

▷ (왼쪽부터) 김영열 크라운프레지던트, 이건환 크라운프레지던트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 창립 10주년 월드 컨벤션 12월 개최

왕웬친 박사는 토탈스위스코리아 창립 3주년 기념 특별 초청 세미나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 17일 광주지사에서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광주지사 사무실 이전 및 토탈스위스 프리미엄 화장품 라인인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출시를 앞두고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는 약 15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된 특별강연에서 왕웬친 박사는 회사와 회원의 건강한 관계와 경영철학에 대한 강의를 이어나갔다.

왕 박사는 “회사와 회원은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이며 독립적으로 분리된 관계가 아니다”라며 “각자의 위치에서 해 나가야 하는 일들을 서로 간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회사를 함께 경영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하면서 무엇보다 ‘사람’을 중요시하는 경영 철학을 설파하여 많은 회원들의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또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에 있음을 언급하면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는 제품이 왜 중요한지,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도 최선의 선택임을 강론하며 토탈스위스의 대표 제품으로 핏 솔루션을 개발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제품에 대한 충분한 교육과 체험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강의를 마무리 했다.

끝으로 왕 박사는 부산에서 진행한 것과 같은 대규모의 특별 세미나를 광주에서도 개최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서 타임솔루션 프리미엄 원데이 세미나가 진행됐다. 타임솔루션 프리미엄은 럭셔리 화장품 라인으로 미스트, 에센스, 세럼, 파워크림, 스포이트 앰플, 마스크팩, 에어 앰플 등 11종이 10월말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토탈스위스인터내셔널은 오는 12월 대만에서 10주년 월드 컨벤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