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네리움 데니스 녹 사장& 최고 과학 책임자 로버트 뉴먼 (2019-11-22)

리브퓨어와 네리움의 앙상블로 탄생한 퓨어 네리움

(주)리브퓨어코리아(대표이사 유모세)가 지난 11월 19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드림업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리브퓨어와 파트너십을 맺고 퓨어 네리움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인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러지의 데니스 녹(Dennis R. Knocke) 사장과 최고 과학 책임자 로버트 뉴먼(Robert A. Newman) 의학 박사가 한국을 방문했다. 이들을 만나 리브퓨어와의 파트너십을 맺게 된 계기와 퓨어 네리움의 특장점 등에 대해 들어봤다.  

▷ (왼쪽부터) 데니스 녹 사장, 로버트 뉴먼 의학 박사

Q. 네리움 바이오테크놀러지는 어떤 회사인가?
우리는 2007년 설립되어 제품 관련 연구 개발하는 회사이다. 회사는 3가지 파트로 나뉘어 있는데 ▲실제 제품을 만들어 내는 네리움 스킨케어 부서 ▲네리움 올랜더(협죽도)라는 식물을 재배하는 퓨어 네리움 농장 ▲라틴 아메리카에 계열사를 두고 항암 관련 연구를 하고 있다. 가장 핵심적인 네리움 올랜더 재배부터 연구 및 상품 개발까지 일원화된 회사이다.


Q. 몇 년 전 한국에 소개되었던 네리움 화장품은 미국에서 판매됐던 것과 차이가 있었다. 이에 많은 소비자들이 불만을 표출하기도 했는데 알고 있었나?
당시 미국에서 파트너십을 맺었던 기업과 네리움 화장품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뒀다. 하지만 한국에 출시했던 제품은 우리가 개발한 제품이 아니다. 해당 기업은 제품 패키지나 제품명을 유사하게 사용해 한국에서 판매했지만 그 제품에는 우리가 특허 받은 NAE-8Ⓡ 물질을 함유하고 있지 않았다. 미국에서 판매했던 것과 전혀 다른 제품이다. 리브퓨어가 유일하게 우리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한국에서 유통하는 유일한 회사이다.


Q. 특허물질 NAE-8Ⓡ은 무엇인가?
화학적인 용매 없이 순수한 알로에 베라 겔을 베이스로 네리움 올랜더 잎의 유효성분을 추출할 경우 알로에 베라의 유익한 성분이 그대로 보존되면서 네리움 올랜더의 면역조절 및 항산화 효과가 더욱 강화된 천연화합물이 되는데 그것이 바로 NAE-8Ⓡ이다.


Q. 리브퓨어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유는?
리브퓨어는 굉장히 좋은 건강식품을 판매하며 미국에서 성공한 기업이다. 하지만 스킨케어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어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리브퓨어의 정대근 회장을 만나고 나서는 더욱 신뢰가 쌓였다. 또, 리브퓨어가 ‘IBO와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인다’라는 기업 철학이 우리와 부합해 파트너십을 맺게 됐다.


Q. 퓨어 네리움으로 한국에 선보이는 제품은 기존 미국에서 판매됐던 것과 차이가 있나? 
우리는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로 네리움 제품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퓨어 네리움은 기존의 제품보다 효능이 업그레이드 된 포뮬러를 이용했다. 


Q. 미국에서는 현재 다양한 네리움 스킨케어 라인이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다. 한국에는 언제쯤 전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나?
현재 인허가 과정에 있어 뷰티라인은 6개월 내로 모두 출시 될 것으로 예상한다. 또, 우리는 건선, 대상포진 치유, 여드름에 도움을 주는 치료용 제품 라인이 별도로 있다. 하지만 치료용 라인은 화장품보다 더 까다로운 인허가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역시 인허가 과정이 마쳐지는 대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