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으로 환절기 건강 챙기세요

“면역력 증진부터 피부 건강까지 지켜주는 제품”

  • (2020-04-24 11:06)

큰 일교차가 연일 이어지면서 환절기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일교차가 큰 폭으로 변하는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 알레르기성 질환, 피부 질환 등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평소보다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면역력 개선을 위한 자연의 선물, 프로폴리스
갑작스러운 기온 변화를 겪을 때 우리 몸은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 한다. 적정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피부, 혈관, 근육 등 여러 기관에서 에너지를 앞다퉈 사용하면서 본래 면역체계에 할당된 에너지가 줄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된다.

따라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특히 프로폴리스는 우리 몸이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의 침입에 대항하고 면역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영양소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식물로부터 얻은 수지와 화분을 꿀벌 자신의 타액과 혼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 플라보노이드 등을 함유해 유해 활성 산소를 억제하고 면역력을 증진 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그린 프로폴리스에는 높은 항균력을 가진 플라보노이드와 아르테필린C가 함유돼 있어 일반 프로폴리스에 비해 더욱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나타낸다고 알려져 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할 경우, 체내에서 주변의 세포를 공격하고 손상을 줄 수 있는 활성 산소를 낮춰 우리 몸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여, 환절기 건강관리 시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30년 숙성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 함유 지쿱 ‘제너럴 밸런스 프로폴리스’
지쿱의 ‘제너럴 밸런스 프로폴리스’는 30년간 장기 숙성을 거친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풍부하게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구강 항균은 물론 환절기 면역력 관리에 탁월하며, 각종 화학 첨가물과 합성 감미료를 함유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너럴 밸런스 프로폴리스는 자연산 프로폴리스 원료를 독자적인 정제재법으로 유효성분만을 모두 추출하고, 장기 숙성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30년 숙성의 브라질산 그린 프로폴리스를 담았다. 

전 세계 하나뿐인 이 최고급 프로폴리스는 현재 약 2톤만 생산이 가능한 한정상품이다. 유화제‧합성 향료‧감미료‧보존료 등의 첨가물은 전혀 넣지 않고, 고급 곡물 알코올을 사용해 100% 천연 원재료만으로 높은 농도의 유효성분을 추출했다.


봄철 환절기 피부, 보습·진정 관리 중요
환절기에는 피부 컨디션도 비상이다. 피부는 기후나 계절 같은 환경의 변화가 피부에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특히 환절기에는 온도와 습도가 크게 변해 피부가 이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일시적으로 예민해지는 것이다.

또한 봄철에 기승을 부리는 황사와 365일 우리 삶의 일부가 된 초미세먼지가 모공과 피부에 침투하여 뾰루지, 아토피성 피부염, 알레르기성 피부염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이처럼 환절기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우선 본인의 기본 피부 상태를 알아야 한다. 피부 상태에 따라 본인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선택하고, 계절이나 기온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봄철 스킨 케어는 자외선과 건조한 대기에 대항해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핵심이다. 충분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피부가 함유한 수분의 양은 피부 결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야 피부 보호막이 유지되기 때문이다. 보습을 통해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야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 장벽이 제 기능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잔주름으로 이어지지 않는다. 피부에 수분이 충분하지 못하면 근육을 지탱하는 힘이 떨어져 피부가 늘어지고 주름이 생기기 때문이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제품은 약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주고 피부 보습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특히 티트리, 어성초, 알로에, 녹차, 병풀 추출물 등의 성분은 예민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품격있는 피부를 위한 스페셜 케어 시스템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높은 품질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프레스티지 라인의 제품군을 담았다. 고객들의 적극적인 세트 출시 요청에 힘입어 프리미엄 라인으로 출시됐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프레스티지 라인의 모든 제품을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도울 수 있다.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리포좀(Liposome)’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쓴박하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봄철 피부 관리에 더욱 탁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토너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에멀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앰플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총5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장벽 강화와 탄력 개선 기능을 위해 자체 연구소인 제너럴바이오에서 직접 배합한 ‘GB BIO COMPLEX’ 펩타이드를 사용했다.

또한 일본과 미국에서 오가닉 인증을 받은 풀빅산과 아낌없이 채워 넣은 병풀잎수, 3종 히알루론산과 3종의 복합발효추출물, 특허받은 아미노산 17종, 프랑스의 유명 원료사 세더마(SEDERMA)의 특허 성분인 CITYSTEM™이 함유돼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CITYSTEM™의 주성분으로 구성된 쓴박하추출물의 Forsythoside B 물질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탁월하다.

이번 신제품은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 저자극 인증까지 거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