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이사제닉스 “5월은 어린이날, 더욱 건강하게 자라세요!”

서울시아동복지협회와 연계 1억 원 상당 제품 기부

  • (2020-04-28 09:02)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유)(사장 박용재, 이하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1억 원 상당의 체중조절 조제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고 4월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서울시아동복지협회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이뤄졌으며,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전국 33개 아동시설 및 자립지원시설에 제품 2,100개를 전달했다.

서울시아동복지협회는 아동양육시설, 보호치료시설, 자립지원시설, 종합시설, 지역아동복지센터 등 총 59개 회원시설로 구성돼 있으며, 아동복지시설에서 생활하는 아동•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지원, 후원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기부하는 제품은 체중조절 조제식품인 아이사린 쉐이크 초콜릿향과 스포츠 이온음료 앰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 아이사제닉스 츄어블, 아이사쉐이커 총 4가지다.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인 아이사린 쉐이크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방목한 소의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단백질을 비롯해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탄수화물, 지방 등 각종 필수 영양 성분이 이상적인 비율로 조합되어 균형잡힌 영양을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앰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는 운동 전후 섭취하는 스포츠 이온음료로 비타민B군과 C, 아연 등을 공급해주어 빠른 수분과 전해질을 공급해준다.

아이사제닉스 츄어블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초콜릿맛 츄어블 타입으로 다양한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있는 영양 간식이며, 아이사쉐이커는 아이사린 쉐이커나 앰페드 하이드레이트 오렌지와 같은 분말 제품들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용기다.

박용재 사장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코로나19라는 위기에서 어떻게 힘을 보탤 수 있을지 고민해왔는데 서울시아동복지협회의 도움으로 작은 도움이나마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지역사회를 돕고 후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