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미코젠퍼시픽, 스킨케어 컬렉션 ‘큐:어스’ 론칭 세미나

신개념 더마톨로지…클렌징부터 크림까지 총 6종 구성

  • (2020-05-06 09:44)

 

(주)아미코젠퍼시픽(대표이사 신용철)은 지난 4월 28일 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사전 론칭 세미나를 통해 스킨케어 컬렉션 큐:어스를 공개했다. 

송파구 문정동 사옥에서 진행된 론칭 세미나에는 초청받은 VIP 회원 50여 명과 아미코젠퍼시픽 신용철 대표이사,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 장민열 센터장, 뷰티 크리에이터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큐:어스 브랜드는 수년간의 연구, 개발로 탄생한 독자 성분 함유와 침투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신개념 화장품 컬렉션으로 클렌징부터 크림까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문정동 사옥 1층에는 브랜드 전시 존, 제품 체험 존, 인터뷰 존 등 테마 공간으로 구성해 큐:어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는 데 집중했다. 

본격적인 세미나에서 신용철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아미코젠퍼시픽의 비전 제시와 행복한 사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겠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또한 큐:어스 브랜드를 사전 체험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간단한 토크쇼가 진행되어 생생한 후기를 전달함으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아미코젠퍼시픽의 마케팅본부 박지현 이사는 “큐:어스는 기존의 스킨케어 개념을 뛰어넘는 진보된 더마톨로지 컬렉션으로 피부의 시간을 역행하여 아름답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로망을 담았으며 아미코젠퍼시픽의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