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에스디 코어뮨 패키지’ 출시

겨울철 면역관리와 다이어트를 한 번에 해결하는 법

  • (2020-12-03 17:43)

사계절 중에서도 겨울만 되면 만사가 다 귀찮다. 추운 날씨로 면역력은 점점 약해지고 재유행되고 있는 코로나19로 급격히 줄어든 외부활동에 다시 확~찐자가 늘고 있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겨울
겨울은 그 어느 때보다 혹독한 계절이다. 본격적인 겨울 추위 앞에 몸은 자연스레 움츠러든다. 추위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겨울에는 우리 몸의 신체 활동이 위축되면서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하다. 또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은 30%나 떨어지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감기 등 각종 질병에 걸리기 쉽다.

특히 스트레스로 신체 균형이 흐트러져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직장인들과 학업에 열중하는 학생들은 각종 환절기 질병 감염 위험이 더욱 높아진다. 흔히 겨울 추위를 이기는 방법으로 고지방, 고열량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상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강화하고,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현명하다.

겨울에는 추위로부터 체온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 몸의 기초대사량이 10%가량 증가한다. 하지만 신체활동량이 다른 계절에 비해 현저하게 줄어드는 시기이고, 또 코로나19의 재유행으로 원활한 외부활동이 안 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그만큼 늘어나 전체적인 에너지 소비는 줄어든다. 이러한 가운데 과도한 열량의 음식을 섭취할 경우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운동량 부족에 따른 체력 저하와 체중조절을 위해 어느 계절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다.

이에 (주)에스디플랫폼(대표이사 박설웅)은 면역증진은 물론 건강하고 활력있는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에스디 코어뮨 패키지’를 출시해 추운 겨울을 화끈하게 나는 방법을 제안했다. 에스디플랫폼 관계자는 “겨울철 추위 및 코로나19의 기세로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저하되고, 활동량이 줄어 살이 찔 수밖에 없는 시즌이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구성한 에스디 코어뮨 패키지로 면역력도 증진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로 겨울을 현명하게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품격 면역
건강하고 아름다운 체중조절
에스디플랫폼이 겨울철 현명한 면역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 위해 구성한 ‘에스디 코어뮨 패키지’는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 네이처진 퓨어 MCT, 네이처진 에스디 프리미엄 크릴오일, 네이처진 파워 칼로리 락 앤 컷, 네이처진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뉴트리션 프로틴을 좀 더 쉽게 섭취할 수 있게 블랜더 보틀을 무료 증정한다.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은 에스디생명공학의 대표 면역증진 특허성분 ‘바다제비집’을 주원료로 한 완벽한 포뮬러의 프리미엄급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으로 3중 면역증진 복합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바다제비집의 주요성분인 ‘시알산(Sial­ic acid)’은 세포막의 주요 단백질 성분으로 바이러스가 세포내 침투를 막아주는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는 사실이 논문 등을 통해 밝혀진 바 있다. 에스디플랫폼은 이러한 사실을 착안해 면역증진을 위한 바다제비집추출물과 발효홍삼, 상황버섯추춧물을 더해 ‘바다제비집복합추출물(특허출원번호 10-2019-0169572)’을 담은 ‘네이처진 에스디 에이뮨’을 개발했다.

네이처진 퓨어 MCT는 코코넛 MCT 오일(100%)을 주원료로 프리미엄 코코넛 오일(카프릴산 C8 98%)을 함유하고 있다. MCT 오일은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오일로 일반 기름에 비해 에너지 전환이 빠르고 체내에 축적이 되지 않으면서 포만감을 주는 ‘착한 지방’으로 불린다.

네이처진 에스디 프리미엄 크릴오일은 미국, 캐나다, 일본, 유럽 등 10개국에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만의 100% 효소추출 특허공법으로 탄생했다. 수질오염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진 유기용매(헥산)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물과 효소만을 이용해 크릴오일을 추출했다. 청적지역 남극해의 크릴오일을 사용해 약 18종의 풍부한 아미노산이 그대로 남아있다. 아미노산은 우리 몸의 많은 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단백질의 재료이며, 면역력 향상, 체력 증진, 다이어트, 집중력 향상, 피부 미용 등 여러 부분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

네이처진 파워 칼로리 락 앤 컷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시서스추출물(CQR-300)’을 함유하고 있다. 시서스는 천연 식욕 억제제라 불리는 포도과에 속한 다년생 식물로, 주로 인도와 스리랑카 등 남아시아 일대와 아프리카 등 열대지역에서 서식하는 식물이다. 오래전부터 약재로 사용해온 식물로 인도의 고전인 <아유르베다>에서도 다양한 질병에 사용된 것으로 기록됐다. 이밖에 가르시니아껍질추출물, 녹차추출물, 흰강남콩추출물, 크롬건조효모가 함유되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즐길 수 있다.

네이처진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은 온 가족이 함께 먹는 건강 단백질로,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농축유청단백을 적절히 배합했다. 에스디생명공학만의 특허원료인 피부 보습에 좋은 무궁화 복합추출물과 면역에 좋은 바다제비집 복합추출물도 함유했다. 시너지 효과를 위해 귀리식이섬유 및 10종의 아미노믹스를 포함했으며, 합성착향료와 당 성분을 배제해 고소하고 담백한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