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부 관리숍 안 가고 집에서 관리 받는다

지쿱, 홈케어족 위한 가정용 미용 기기 각광

  • (2020-12-24 10:49)


집에서 관리하는 홈케어족 증가
최근 많은 소비자들이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며, 피부 관리를 돕는 뷰티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자 집에서도 전문 관리숍 못지않게 피부 관리를 돕는 가정용 미용 기기 시장에 광, 미세전류, 초음파 등을 이용하는 피부 관리용 제품들이 새롭게 등장하며 피부 관리숍 못지않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허청에 따르면 2014년 이전 5년간 평균 약 130건의 특허출원이 있었다면 2014년 이후로는 연평균 14%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위별로 살펴보면 최근 5년 기준으로 피부(얼굴, 두피, 모발)이 53%를 체내(구강, 비강 등)가 31%를 기록한 가운데 피부 대상 기기가 과반수 이상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LG경제연구원에 따르면 지난 2013년 800억 원 규모였던 국내 뷰티기기 시장은 매년 10% 이상 성장을 지속하며 지난 2018년 5,000억 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업계 전문가들은 지속적인 수요 증가로 인해 오는 2022년에는 1조 6,000억 원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은 피부 전체에 영양 공급으로 겨울철 집에서 편하게 매끈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미용 기기를 제안했다.


피부 속 깊이 영양 성분을 전한다 

지쿱 오토 MTS 
먼저 소개할 제품은 가장 최근 선보인 ‘지쿱 오토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다.

‘지쿱 오토 MTS’는 미세 바늘이 피부 손상 없이 수십만 개의 미세 구멍을 만들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시키는 가정용 미용기기 제품이다. 함께 구성된 9개의 미세 바늘은 식약처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한 일회용 멸균 바늘을 활용했으며, 주기적으로 교체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층 자극에 의한 재생 능력을 활성화해 건조한 겨울철 쉽게 생기는 각질 관리는 물론 피부결 개선과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미세 바늘은 0.1mm와 0.25mm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기기의 속도도 3단계로 전환할 수 있어 소비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지쿱 오토 MTS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며, 버튼식 온/오프 기능으로 구성돼 한층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케어셀라 롤러 MTS
‘케어셀라 롤러 MTS’는 기능성화장품과 함께 사용 가능한 신개념 MTS 홈케어 기기다. MTS 전용 공용기에 기능성화장품을 넣고 위생을 위해 전문 멸균시설에서 E.O가스로 멸균한 롤러로 롤링해 세균 침투 걱정 없이 안전하게 MTS 홈케어가 가능하다. 피부 탄력 저하를 느끼거나 화장이 금방 무너지고 밀착이 안될 때,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되고 기능성화장품을 사용해도 효과를 느끼기 어려울 때 케어셀라 롤러 MTS를 사용하면 좋다.


에스테틱 못지 않은 촉촉한 피부 관리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트 세트 2종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트’ 세트는 쑥부쟁이캘러스 배양액 94%를 담은 미백 관리용 부스터앰플 B를 포함한 B세트와 작약캘러스 배양여과물 96%를 담은 주름 관리용 부스터앰플 W를 포함한 W세트로 구성됐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트 세트 2종은 지난해 선보인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시리즈가 큰 호응을 얻으며, 한층 더 체계적인 피부 관리를 돕고자 세트 상품으로 후속 출시된 상품이다. 새롭게 구성된 시그니처 앰플은 진정, 탄력, 영양, 광채 등 4가지 라인으로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건조한 두피에 보습과 청결을 동시에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는 샴푸 전 마른 두피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두피의 각질 완화와 청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페퍼민트오일을 함유해 두피 속 깊이 상쾌한 쿨링감을 느낄 수 있다. 프로판다이올과 정제수, 주아나무껍질추출물을 함유해 두피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각질 개선에 탁월하며, 리포좀화 된 비타민 12종을 기능적으로 배합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는 두피 외에 손상모 관리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탁월하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실크아미노산 등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 성분을 공급해준다. 이외에도 히알루론산과 모링가추출물, 어성초추출물도 배합해 두피와 모발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지쿱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자 외출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 미용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건조한 겨울철 대비해 지쿱 오토 MTS, 케어셀라 롤러 MTS,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컨센트레이드 세트,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로 건강한 피부결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