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성장 기반 닦은 LR, 2022년 비상을 꿈꾼다

독일식 웰니스 노하우로 도약 발판 마련

  • (2021-07-23 09:49)


36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유)(LR Health & Beauty Ko­rea, 지사장 최범진, 이하 LR)가 2022년 도약을 위한 한국 시장 내 기반 다지기에 나섰다.


하반기 그랜드 오픈과 신제품 출시 예정 
LR은 지난 2020년 11월 국내 시장에 진출해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했다. 36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이자 알로에 명가로 전 세계에 널리 알려진 LR이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한국에서의 비즈니스를 시작한 것만으로도 업계의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코로나 팬데믹으로 전 세계 경제가 얼어붙은 가운데 글로벌 직접판매기업 중 유일무이하게 국내 시장에 진출해 본사의 재정적 안정성과 함께 한국 시장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지난 3월 독일 현지에서 자체 생산된 건강기능식품 4종, 뷰티제품 8종으로 구성된 LR을 대표하는 ‘알로에’ 제품 라인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코로나19로 ‘면역력’이 화두가 된 상황에서 알로에는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하는 최고의 면역관리 성분으로 ‘기적의 식물’이라 불리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재조명되고 있다. 높은 알로에 함량과 순도를 자랑하는 LR의 알로에 제품은 국제 알로에 과학 심의 위원회(International Aloe Science Council, IASC)에서 재배부터 완제품까지 최고 수준의 품질과 순도를 인증받은 탁월한 알로에만 선별해 사용하고 있으며, ‘Made in Germany’가 보증하는 완전무결한 제품력과 기술력이 더해졌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소비자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게 됐으며, 더 다양한 제품의 한국 론칭을 고대하게 됐다.

LR은 한국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최근 6종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또한, 판매원의 성공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제품을 포함한 오토십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SNS 채널을 이용한 비즈니스 툴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그랜드 오픈에 맞춰 5종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확진자 수의 변동 및 백신 접종률에 따라 유동적이지만, 한국 판매원들을 위한 첫 번째 여행 프로모션도 발표된다. 행선지는 바로 LR의 본사가 있는 독일이며, 본사 투어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 그랜드 오픈과 더불어 신제품 출시, 여행 프로모션 발표 등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데 속도를 내는 LR은 이를 바탕으로 2022년에는 도약을 넘어 비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차붐이 전하는 독일식 라이프스타일
LR은 지난 3월 국내에 첫 12종의 제품을 선보이면서 철저한 자기관리로 현역 시절의 피지컬을 유지하며, 대중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차범근 전 축구 감독을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독일 프로축구의 레전드로 회자되며, ‘독일 레전드’라는 공통분모를 지닌 차범근 홍보대사는 ‘하루 3번 알로에 습관’으로 실천하는 ‘온 가족 면역강화 캠페인’을 통해 LR 제품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알리며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 바 있다.

차범근 홍보대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제품 화보를 촬영했다. 한국과 독일 양국 축구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차범근 전 감독의 건강관리 비법으로 소개되며 중장년층과 액티브 시니어 세대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알로에 베라 드링킹 겔’의 새로운 맛 ‘네틀 앤 허니 테이스트’가 소비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LR을 대표하는 건강기능식품 ‘알로에 베라 드링킹 겔’의 새로운 맛 ‘네틀 앤 허니 테이스트’는 실제로도 차범근 전 감독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이자, 69세의 나이에도 현역 시절 못지않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그의 독일식 건강관리의 핵심인 하루 3번 마시는 ‘알로에 드링킹 습관’을 만들어 준 제품이다.

차범근 전 감독은 “LR의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독일식 건강관리 노하우를 널리 알리고 싶다. 특히 전성기 체력과 컨디션을 유지하며 본인이 쌓아온 커리어를 2배, 3배 끌어올리며 사회의 좋은 원동력이 되는 구성원으로 보다 오래도록 활약하기 위해 노력하는 많은 이들에게 직접 경험한 독일식 건강관리 팁과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싶다”고 전했다.

차범근 전 감독은 코로나19가 완화되면 화보, 영상 등 콘텐츠를 통한 언택트 소통이 아닌, 행사 참석, 독일 본사 방문, 차범근 축구교실 협찬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직접 참여해 소비자를 만나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LR의 독일식 웰니스 노하우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