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동성 비타비액’ 출시

활성비타민 함유 액상형 비타민 드링크

  • (2021-08-24 09:29)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이 활성비타민을 함유한 액상형 비타민 드링크 ‘동성 비타비액’을 출시했다.


활성비타민은 생체이용률을 향상시킨 비타민으로, 섭취했을 때 흡수 속도가 빠르고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성 비타비액에 함유되어 있는 활성비타민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의 활성형으로, 피로의 원인이 되는 물질인 젖산이 체내에 축적되지 않도록 예방해준다.


이외에도 동성 비타비액은 비타민 B1, B2, B3, B6 등 다양한 비타민 B군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준다. 또한 UDCA(우루소데옥시콜산) 성분이 몸 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해독하는 간의 기능 개선, 비타민 E 성분이 항산화와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동성 비타비액은 한 병 당 100ml 용량으로 성인 1회 1병, 1일 2회까지 복용이 가능하다. 10입 박스는 각 제품이 개별 포장으로 구성되어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용으로도 좋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동성 비타비액은 고형 타입 비타민제 섭취에 부담을 느꼈던 분들도 액상 타입으로 쉽게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특히 아르기닌이 주 성분인 ‘가네타인액’과 함께 복용할 경우 활성비타민 흡수를 도와 피로를 빠르게 회복시켜준다”고 전했다.


한편, 동성 비타비액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