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환절기 피부건강 지킴이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3종

SD만의 특허 성분과 기술 집약된 토탈 스킨케어 솔루션

  • (2021-09-03 09:15)


요즘 아침, 저녁으로 서늘한 바람이 불어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건강에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그중에서도 피부는 여름철 자외선이나 열에 의한 손상, 환절기의 피부 건조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주)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은 환절기 피부 건강을 위해 에스디생명공학만의 특허 성분과 기술이 집약된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3종을 추천했다.   


가을에는 습도가 낮아 각질 두꺼워지고 피부 건조해져
9월이나 10월 가을에는 습도가 60% 이하로 낮아지면서 피부 수분 함량도 10% 이하로 낮아진다. 피부의 수분도가 떨어지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 탄력이 떨어진다.

환절기에는 또한 서늘하고 건조한 바람에 각질이 생기기 쉽다. 각질이 두꺼워지면 적절양의 피지분비를 방해해 화장이 잘 받지 않고 들뜨며 각종 영양도 제대로 공급되지 않는다. 또, 가을 자외선은 피부에 기미나 주근깨를 유발하는 자외선A가 강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친다. 여름 동안 강한 자외선으로 멜라닌 색소가 누적돼 있는 상태에 가을 햇볕을 장시간 쬐면 기미와 주근깨가 강해질 수 있다.


건강한 피부 유지하려면 수분 공급이 먼저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피부 수분도를 높여야 한다. 보습은 피부가 물기를 조금 머물고 있을 때 효과가 배가 되기 때문에 세안이나 샤워 후 3분 이내에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다. 환절기에는 촉촉한 보습성분이 다량 함유된 제품으로 샤워하고 샤워후 바디로션을 발라 보습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건조함이 심한 뺨과 입, 눈 주위는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아침저녁으로 크림을 충분히 발라 가려움증이나 잔주름을 예방한다.

가습기도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된다. 그러나 가습기를 사용 시 습도가 40% 이상 되도록 조절하며 가습기가 직접 피부에 닿지 않도록 얼굴 방향은 피하는 것이 좋다. 물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체내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의 수분을 다른 곳으로 빼앗길 수 있다.

각질 제거는 필수다. 차고 건조한 공기로 인해 땀과 피지분비가 줄어들면서 각질이 많아져 피부 표면이 거칠어지고 메이크업도 들뜨기 쉽다. 환절기에도 자외선차단지수 15 이상의 차단제는 기본으로 사용하되 외출이 많은 날에는 SPF30 이상을 외출하기 30분에서 1시간 전에 꼼꼼히 발라준다.


환절기 뷰티 솔루션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3종
에스디플랫폼의 로지앤로샤는 고귀한 젊음을 상징하는 에스디만이 특허원료 무궁화의 뛰어난 자생력을 통해 보다 진보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다. 에스디생명공학의 기술로 밝혀낸 무궁화의 비밀은 국제화장품 원료집(ICID)에 무궁화나무껍질, 줄기,씨앗오일, 뿌리, 잎 등 총 8건 원료명으로 등재되었으며 국내외 특허를 통하여 ▲염증완화 ▲활성산소 생성 억제 ▲주름개선 인제적용 시험 ▲콜라겐 분해 억제 및 콜라겐 생성 촉진 ▲엘라스틴 분해 억제 ▲피부 재생 촉진 등을 입증하였고, 국내외 특허 7건을 취득하고 추가로 8건이 출원되어 있다.

로지앤로샤 라인 중 가장 대표적인 레볼루션 라인은 앰플 볼류머, 리셋 세럼, 리페어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환절기 피부 관리, 에스디플랫폼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3종으로 지켜내자.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앰플 볼류머
#올인원앰플#뿌리는앰플#광채볼류머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앰플 볼류머는 부스터, 토너, 에센스, 앰플의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앰플이다. 에스디생명공학의 원천기술을 모두 담은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간편하게 뿌리는 것만으로 건조, 탄력, 주름, 피부톤 등 토탈 솔루션 케어가 가능하다. 한 방울의 물도 담지 않고 10종의 플라워 에센스만 100% 담아,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무공해 기술, 저온공정추출법으로 진한 유효성분의 효과를 그대로 볼 수 있다. 아침, 저녁 스킨케어 단계 그리고 메이크업 이후에도 언제 어디서나 뿌릴수록 차오르는 광채 볼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리셋 세럼
#다시리셋#진피재생#쪽득탄력
살아있는 유핵층까지 빠르게 흡수되는 앰플 제형 세럼인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리셋 세럼은 바르자마자 피부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어 빠른 개선효과를 발휘한다. 피부속 건조, 영양, 탄력감을 충분히 채워주는 진피재생 세럼으로 우수한 피부 친화력의 캡슐 구조막이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빈틈없는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하루종일 보습감을 선사한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한 펌핑타입으로 아침, 저녁 볼류머 다음 단계에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된다.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리페어 크림
#안심크림#볼륨크림#재생크림#진공에어리스
로지앤로샤 레볼루션 리페어 크림은 천연유래 성분의 영양크림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영양재생크림이다. 고함량 영양성분이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빈틈없이 채워 볼륨 광채 효과를 연출해 준다. 식물유래 피부 친화적인 보습오일로 흐트러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결에 따라 얼굴에서 목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손가락을 사용해 덜어내는 일반 용기가 아닌 진공 에어리스 펌프 타입 용기로 처음부터 끝까지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침, 저녁 세럼 다음 단계에 2~3회 정도 펌핑해 얼굴 전체에 펴 바르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