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7개 제품 안티 도핑 인증받아

  • (2021-10-01 09:33)

안티 도핑 인증받은 지쿱
안티 도핑 인증이란 세계반도핑기구(WADA)에서 지정한 금지 약물과 성분을 함유하지 않고, 원재료와 제조 시설에 대한 안정성,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에 부여되는 스포츠 안티 도핑 연구소(LGC)의 품질 보증 인증을 말한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스포츠에서는 선수들의 페어플레이 정신을 더욱 고취하기 위해 반도핑 운동을 펼치고 있다. 이에 세계반도핑기구를 설치하고 금지약물을 섭취해 기록을 향상시키는 부정적인 방법을 퇴출하기 위해 까다롭고 다양한 방법의 도핑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세계반도핑기구에서 금지한 약물은 비승인 약물, 동화 작용제, 펩티드 호르몬·성장인자 관련 약물 및 유사제, β2 작용제, 호르몬 및 대사 변조제, 이뇨제 및 기타 은폐제, 흥분제, 마약류, 카나비노이드, 글루코코르티코이드 등 크게 10개 항목으로 구분되며, 각 항목에 세부 금지약물이 정해져 총 200여 개의 약물이 금지되고 있다.

금지약물의 함유 여부는 세계반도핑기구가 지정한 영국의 안티 도핑 연구소에서 실시하며, 연구소에서는 오염 물질 테스트, 원자재 공급업체 평가, 완제품 보관 및 유통 평가 등을 진행한다.

이 때문에 안티 도핑 인증을 받았다는 것은 세계반도핑기구가 금지하는 약물 및 성분이 제품에 포함되거나 사용되지 않았다는 테스트를 완료해 전문 스포츠 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이러한 세계 기관의 까다로운 안티 도핑 테스트를 최근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창길)의 씨케이 밸런스 파워,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이 통과했다. 이로써 지쿱은 이들 2개 제품 외에 액티브DS 프로 베지, 액티브DS 프로 웨이,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 제너럴 밸런스 로케트 파워 등 총 7개 제품이 안티 도핑 인증을 받아 전 세계적으로 안정성과 우수성을 알리게 됐다.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안티 도핑 인증 완료한 지쿱 7개 제품 


씨케이 밸런스 파워
씨케이 밸런스 파워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100% 국내산 인삼만 사용한 제품이다. 흡수율을 강화한 인삼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으며, 잔류농약 320종, 중금속 검사뿐만 아니라 지쿱의 자체부설연구소를 통한 매회 로트별 품질검사로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공급하고 있다. 국내 최대 함량 컴파운드K와 Y의 높은 체내 흡수율을 통해 만성 피로감 회복 및 면역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
6년근 인삼과 참당귀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 씨케이 밸런스 더블업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뇌건강, 관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4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제너럴바이오의 MEBT 생물전환기술로 발효시킨 컴파운드K와 컴파운드Y를 수용성으로 생산해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생체 이용률을 상승시켰다.


액티브DS 프로 베지
액티브DS 프로 베지에는 분리대두단백, 분리완두단백, 쌀단백 80% 함유 등 순수 식물성 단백질 원료로 구성되어 하루 단백질 섭취량의 36% 섭취가 가능하며, 우유를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 불내증이 있거나 육류를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액티브DS 프로 웨이
액티브DS 프로 웨이에는 분리유청단백질(WPI), 유청단백질(WPC)이 75% 함유되어 하루 단백질 섭취량의 34% 섭취가 가능하다. 단백질이 부족한 중장년층,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사람, 평소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렵거나 건강 유지 및 증진을 원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
제너럴 밸런스 에너지는 체내 에너지 생성과 활발한 대사 활동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항산화 작용과 면역 증진에 탁월한 L-아르기닌과 11종 식이섬유를 비롯해 현대인들의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7종·효소 5종도 함유하는 등 총 62가지 원료를 이용해 하루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에너지 충전과 각종 감염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
제너럴 밸런스 복합아미노산은 실크아미노산과 9종 필수아미노산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근육 단백질의 분해를 억제하고 단백질 흡수를 빠르게 도와주는 제품이다. 단백질을 소화하지 못하거나 피로로부터 빠른 회복, 운동 후 보충 등 근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제너럴 밸런스 로케트 파워
제너럴 밸런스 로케트 파워는 에너지 대사, 에너지 생성, 결합조직 형성,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 정상 유지 등 6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에너지 충전을 위한 비타민B군, 비타민C, 아연 등을 함유해 하루 1포로 활력을 충전하는 데 도움을 준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