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큐넷, 버추얼 컨벤션 개최 (2021-10-22)

50개국 50만 명 회원 참여


큐넷(QNET)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연례행사인 컨벤션을 가상현실이 더해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지난 9월 8일 50개국을 대상으로 생중계로 진행된 창립기념행사에 이어 진행된 버추얼 컨벤션에는 전 세계 50만 명 이상 회원이 참여해 시청했다.

버추얼 컨벤션은 3일 동안 서로 다른 시간대에 있는 두 개의 스튜디오에서 제작되고 동시에 방송되었으며, 인기 있는 게임 기술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을 사용해 몰입감 넘치는 가상 세계를 만들었다. 시청자들은 13개 언어로 된 생생한 번역본과 함께 쿠알라룸푸르와 두바이 엑스포의 중심부를 걸어가는 연사들을 볼 수 있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기업 및 직접판매 전문가에 의한 교육, 신제품 출시 소식, 회사의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행사 기간 내내 진행된 질의응답 세션에서 1만 2,000건 이상의 채팅을 지원했다.

큐넷 대표 말로우 칼루자(Malou Caluza)는 “버추얼 이벤트는 매우 귀중한 자산이다. 그것은 우리가 더 많은 청중들과 연결할 수 있게 해주고 여행비용과 비자 발급 제한과 같은 모든 제한을 넘어선다. 우리는 앞으로 하이브리드 스타일의 이벤트와 활동을 지속적으로 통합해 큐넷이 제공하는 환상적인 제품과 리소스, 혁신적인 서비스 플랫폼, 강력한 글로벌 커뮤니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10월 1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