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피엘고, 한국 영업 본격 돌입

독특한 허브 드롭으로 세상을 바꾼다!

  • (2021-11-25 18:08)

웰니스 전문기업 에이피엘고코리아(유)(APLGO KOREA, 지사장 강정우)가 2021년 11월 한국에서 제품 6종을 공식 출시하며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에이피엘고를 알고싶다!
에이피엘고는 지난 2012년 세르게이 쿨리코프(Sergey Kulikov)가 러시아에 설립한 회사다.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은 이른 나이에 네트워크 마케팅에 입문해 빠르게 성공을 이룬 인물이다. 그는 성공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줄 에이피엘고를 설립하며, 빠른 글로벌 시장 확대로 전 세계 많은 사람에게 건강과 함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

에이피엘고는 기존 회사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기존 대다수의 회사가 분말, 캡슐, 타블렛 제형의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것에 반해 에이피엘고는 자연에서 온 건강에 도움이 되는 허브와 과일 등을 농축, 추출한 성분을 함유한 허브 드롭(Herb drop)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독특한 에이피엘고의 제품은 빠르게, 간편하게, 맛있게, 안전하게, 특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매우 특별한 특징을 갖고 있다. 에이피엘고의 신개념 제품은 동유럽 몰도바의 수도 키시나우의 자체 제조시설(MP KSS S.R.L.)에서 생산되고 있다. 4만 8,400제곱피트(약 1만 1,800평) 규모의 제조시설은 ISO 9001, ISO 22000의 인증된 시설로 식품안전관리 시스템이 적용되어 원재료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별로 관리하는 위생관리 시스템하에서 철저히 관리되어 생산되고 있으며, 제품은 코셔와 할랄 인증을 획득하여 한층 더 신뢰도 있는 제품이다.

독자적이고 차별화된 제품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소득 시스템으로 에이피엘고는 8년 만에 15개국에 진출했다. 지난해 5월미국에 진출했으며, 올해는 한국에 진출해 아시아 시장의 전초기지로 삼게 됐다.

세르게이 쿨리코프 회장은 “1년에 걸친 준비 끝에 마침내 한국 시장을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2022년에 한국의 그랜드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 한국의 사업자를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발표될 것이다. 이것을 통해 10년간 우리가 이루어온 성장의 이유를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에이피엘고코리아의 모든 회원 분들의 가입을 축하하며, 여러분의 긍정적인 영향이 전 세계에 널리 퍼져나가기를 소망한다”고 에이피엘고코리아(APLGO KOREA)의 출범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 창립 10주년을 맞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진행한 ‘APL PLANET 2021 TRIUMPH’ 행사

한편, 에이피엘고는 지난 11월 11일 창립 10주년을 맞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APL PLANET 2021 TRIUMPH’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 ‘우주로 열리는 개선문’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행사는 실제 우주 비행의 경험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와 직급인정식, 공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세상을 바꾸는 특별한 제품
에이피엘고의 허브 드롭(Herb drop)은 기존의 분말, 정제, 캡슐, 액상과는 다른 제형으로 맛있고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식물로부터 영양소를 추출하는 최첨단 추출 공정인 어큐뮬릿 에스에이(Acumullit SA) 공법으로 얻어진 다양한 식물 원료가 함유되어 있는 특별한 허브 드롭이다.

한국에서는 지난 11월 1일부터 ▲에이치알티 위드 라즈베리향 ▲에이치피알 위드 복숭아향 ▲아이스 위드 민트향 ▲지티에스 위드 파인애플향 ▲엔알엠 위드 사과향 ▲알엘엑스 위드 바나나향 6종의 제품들을 공식적인 판매가 시작됐다. 에이피엘고코리아는 향후 PWR L, PWR A, SLD, STP, ALT, BRT, BTY, GRW, MLS 등의 허브 드롭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에이치알티 위드 라즈베리향
영양 가득 포도씨와 겨우살이, 석류가 함유되어 신선하고 달콤함을 선사하는 천연 라즈베리맛의 허브 드롭.

에이치피알 위드 복숭아향
맛과 영양이 뛰어난 아티초크, 서양 민들레와 상큼한 과즙이 넘치는 한여름 복숭아 맛의 허브 드롭.

아이스 위드 민트향
진정의 허브라 불리는 카모마일과 알로에베라, 감초가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맛의 허브 드롭.

지티에스 위드 파인애플향
식물 에너지가 가득한 녹차, 비타민이 풍부한 구스베리, 사과가 함유된 파인애플맛의 허브 드롭.

엔알엠 위드 사과향
다양한 맛을 통해 활력을 주는 오미자, 가시오갈피, 아티초크가 함유되어 건강한 식습관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은 사과맛의 허브 드롭.

알엘엑스 위드 바나나향
고된 하루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주는 카모마일과 상추가 함유된 바나나맛의 허브 드롭.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