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노멀 시대 새로운 헬스&뷰티 트렌드 New 썬라이더!

썬라이더인터내셔날 써니 보이틀러 CEO

  • (2021-12-03 10:18)

Q. 썬라이더인터내셔날 회장이라는 자리를 맡게 된 계기와 각오가 있다면? 

부모님은 세계적으로 저명한 초본학자이며, 미국 의사면허를 소지한 의사로서 세대를 뛰어넘어 고대 동양의 초본학과 최신 서양 과학을 접목시킨 세계 유일무이한 분들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40여 년 동안 초본(草本)식물의 효능과 유용성을 연구하여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완성한 초본제품을 전 세계 50개국에 공급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헬스&뷰티 기업을 일궈내셨다.

어렸을 때 아버님이 썬라이더의 창립 배경에 대해 말씀하신 것을 기억한다. 그는 “우리는 가장 강력한 힘을 갖고 있는 태양을 향해 가고 있으며 어둠을 뒤로 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를 썬라이더라고 부르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이후 부모님의 헌신과 노력을 지켜보며 자랐고, 15여 년을 썬라이더에서 부모님을 도우며 사업자들과 함께 해왔다.

이제는 썬라이더의 창립 철학인 ‘전 세계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웰빙 증진’이라는 창업주의 정신을 계승해 발전시키는 것이 숙명과도 같다. 

▷ 썬라이더인터내셔날 써니 보이틀러 CEO


Q. 썬라이더만의 차별화된 경쟁력과 미래의 투자 계획이 있다면?
2022년은 새로운 썬라이더로 변화하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 현재 썬라이더인터내셔날은 캘리포니아에 국제본부를 두고 있으며, 자체적인 제조연구 및 개발팀을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5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세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썬라이더의 제품은 최첨단 자체 시스템을 적용한 생산시설에서 제품 개발부터 포장에 이르는 모든 제조단계를 거쳐 전 세계에 위치한 6개의 최신식 제조공장과의 안정된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생산되며, 화학 및 미생물 실험실을 포함해 100만 평방 피트 이상의 제조 및 연구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는 업계에서 유례를 찾아볼 수 없으며, 최고의 품질을 위한 썬라이더만의 경영철학이다.

또한, LA 제조공장은 공중 보건 및 안전 기준 인증 기관인 NSF(미국국립위생협회)인터내셔널로부터 인증을 획득했는데, 이는 광범위한 장비 테스트부터 재료분석에 이르기까지 제품 개발의 모든 측면을 철저히 평가받은 후 부여되는 아주 까다로운 인증이다. 뿐만 아니라 의약품 제조 생산이 가능할 정도로 미국식품의약국(FDA)이 정한 ‘우수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을 능가하는 완벽한 제조시설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썬라이더의 창업주는 세계 최고 수준의 과학자이며, 신뢰할 수 있는 초본 전문가로 직접 연구, 개발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전문성을 기반으로, 완벽한 홀푸드를 생산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

썬라이더 제품에는 일반적인 제품에 함유되는 화학 성분이나 인공 합성물,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석유 부산물인 미네랄오일이나 인공 감미료, 화학 첨가물, 인공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완벽한 비건 제품이다.

썬라이더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핵심기술력과 연구개발 분야에 수억 달러를 투자해오고 있으며, 이것이 썬라이더만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원동력이다.

2022년 글로벌 썬라이더는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또 하나의 거대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텍사스 미들로디언의 약 9만 평 부지에 새로운 썬라이더 매뉴팩처링 최신식 DFW 공장을 건립하고 있다.

▷ 썬라이더 텍사스 매뉴팩처링 DFW 공장 조감도

미들로디언 시장인 리차드 리노(Richard Reno)는 “우리 시의회 의원들은 미들로디언 비즈니스 파크(Midlothian Business Park)에 썬라이더가 매뉴팩처링을 입성해 이곳에 제조시설을 건설한 최초의 회사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환영했다.

또한, 글로벌 제조 책임자인 에릭 첸(Eric Chen)의 진두지휘 아래 생산설비를 텍사스로 이전한 이후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전진기지로써 전 세계 글로벌 썬라이더의 입지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할 것이다.


Q. 글로벌 썬라이더 40년의 성공 신화를 이어갈 청사진은 무엇인지?
썬라이더는 40여 년간 한결같이 초본학, 영양, 무결성을 향한 열정과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과 재정적 자유, 그리고 최고의 삶을 살 수 있는 비전을 제공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그 바탕은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썬라이더만의 제품에 대한 독보적인 포뮬러다. 썬라이더 창업자이신 아버지는 집안 대대로 내려온 고대 동양의 초본 비법을 바탕으로 고대 문헌을 연구했고, 평생 열정을 바쳐 초본 철학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음양의 조화를 정립했다. 특히 제품에 온전하게 접목할 수 있었던 ‘재생철학’이 썬라이더의 청사진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
▷ 썬라이더인터내셔날 본사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면서, 독특하고 새로운 기준이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빠른 변화와 성장을 하고 있는 한국에서 썬라이더의 완벽한 비즈니스 구조를 구축했고, 성공을 위한 최상의 방법으로 비즈니스를 전환하면서 전 세계에 귀감이 되고 있다.

2022년에는 썬라이더 창립 40주년을 맞게 되는 해이며, 우리는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 지난 2년여 동안의 우리는 모든 어려움을 이겨냈으며, 이제 전 세계 회원들과 함께 썬라이더를 또 다른 40년의 성공적인 여정으로 이끌 준비가 돼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