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로레알, ‘브리조미터’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환경 노출이 개인의 건강과 피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2021-12-07 09:20)


로레알(사장 니콜라 이에로니무스)이 공기질 데이터 측정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브리조미터(BreezoMeter, CEO 랜 코버)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엑스포좀(exposome)과 피부에 대한 연구 및 기술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12월 6일 밝혔다. 엑스포솜은 환경 노출이 개인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뜻한다.

브리조미터는 공기질, 꽃가루, 화재 등의 빅데이터를 측정 및 분석하는 환경 정보 분야 대표 기업으로 이스라엘에 본사를 두고 있다. 정확하고 실용적인 환경 데이터와 통찰을 제공해 세계인의 건강과 안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로레알과 브리조미터는 노화 과학 및 환경 분야에서 각각의 전문성을 발휘해 뷰티 중심의 엑스포솜 플랫폼을 개발할 계획이다. 양사는 환경이 피부 노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찰을 바탕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개인 맞춤형 피부 관리 방법과 라이프스타일 어드바이스를 제공하는 등 세계인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포부다.

로레알 연구 혁신 기술 인큐베이터 글로벌 책임자 구브 발루치(Guive Balooch)는 “공기질 데이터 측정 분야 글로벌 선도기업인 브리조미터와 협력을 통해 피부 노화와 환경 노출(▲알레르기 유발 물질 ▲자외선 ▲공해 등) 사이의 연관성을 밝혀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가장 정확하고 개인화된 피부 관리 방법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조언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모든 사람들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브리조미터 CEO 랜 코버(Ran Korber) 역시 “과학, 기술 및 혁신에 대한 로레알의 진심은 대기 질과 환경 과학을 대하는 브리조미터의 태도와 일치한다”며, “앞으로 두 기업이 힘을 모아 환경과 피부 노화의 관계를 중심으로 개발할 새로운 통찰과 제품에 대한 기대가 매우 크다”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