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21년 매니스를 이끈 베스트셀러

  • (2021-12-23 17:36)

코로나 팬데믹으로 2년째 전 세계에 위기가 이어지고 있음에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약진을 이어가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가 그 주인공이다. 위기 속에서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매니스의 원동력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는 제품력이 일등 공신으로 꼽히고 있다.


위기 속에 빛난 매니스
2019년 2월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며 다단계판매 시장에 첫발을 내디딘 매니스는 이듬해 코로나19의 발생과 함께 영업에 많은 제약이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비약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신규 직급자 배출이 이어졌고, 캄보디아 진출로 해외시장 확대까지 위기 속에서도 빛난 활약을 보였다. 특히, 건강을 생각하는 차별화된 매니스의 제품은 국내 소비자를 넘어 해외 소비자에게도 인정받으며, 어려운 시기에도 매니스를 이끄는 주된 원동력이 되고 있다.

지속적으로 출시한 신제품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사업 활동에 제약이 있었던 회원들에게 새롭고 유용한 비즈니스 도구가 되었으며, 새로운 소비자층 확대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다.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탄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는 매니스. 수많은 제품 중 어떤 제품이 매니스를 위기 속에서도 빛나게 했는지 알아봤다. 


Health Care 


▲ 하루 한 번 피부건강 지킴이 - 더블 어린 콜라겐

더블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고 흡수가 잘되는 어린(魚鱗) 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8종의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된 어린 콜라겐펩타이드는 다양한 기능성을 만족시킨다.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피부 관리에 시간을 쏟는 것이 상대적으로 힘든 20~30대의 가족에게 선물하기 좋다. 


▲ 
진보된 한방 기술의 집약 - 매니스 침향단

매니스 침향단은 100% 라오스산 아쿨라리아 아갈로차 침향과 러시아산 녹용 100%, 당귀, 산수유, 홍삼, 숙지황, 봉개꿀 등 궁합이 맞는 좋은 재료를 이용해 120년 간 내려온 우소가의 제조방식으로 생산한 건강식품이다. 또, 초미세 에어밀 공법(공기를 이용한 초미세 분말 공정)을 이용해 다양한 영양소의 체내 흡수력을 극대화했다. 개발에서 제조까지 모두 국내 최고인 경희대 한의학과 출신 한의사가 참여했으며, 전통 제조방식의 현대화를 통해 한차원 높은 제품으로 거듭났다. 활력이 필요한 어르신, 업무에 지친 직장인, 집중력이 필요한 수험생 등에게 활력과 기력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Beauty Care 


▲ 자연의 순수함 - 매니스 셀라인 마스크 팩

마스크 팩은 단시간에 효율적으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피부 속 갈증을 해소한다. ‘매니스 셀라인 마스크 팩’은 미국화장품 협회(CTFA)에 등록된 화장품 원료를 사용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여기에 식물 캘러스 배양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캘러스(callus)는 식물의 줄기세포라고 불리며, 식물체에 상처가 났을 때 상처 주변에서 분열이 왕성한 조직이다. 분열이 왕성하기 때문에 일반 식물체보다 주름, 미백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고농도로 함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금송뿌리추출물 등이 함유돼 1일 1팩으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준다.


▲ 
피부 밸런싱을 맞추다 - 매니스 밸런싱 스킨케어 5종 세트

토너, 모이스처,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해 성분 없이 피부 밸런스를 자연스럽게 되돌려 주는 천연 스킨케어 화장품이자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갖춘 화장품이다.

피부에 검증된 천연 유래 성분을 주원료로 이용해 자극을 최소한으로 낮추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며, 유분과 수분을 공급해 밸런스를 맞추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하이드롤라이즈드글라이코사미노글리칸 등 보습효과 성분을 다양하게 구성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오래가는 보습 효과에도 도움을 준다. 



Personal Care 


▲ 
건강하고 청결한 모발과 두피케어 - 동의한방 33 매니스 두피케어 샴푸 & 토닉

동의한방 33 매니스 두피케어 샴푸와 토닉은 동의(東醫)에 근거해 두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약초 30여 가지의 추출물과 20여 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두발과 두피에 적용하기 쉽도록 샴푸와 두피토닉의 형태로 개발된 제품이다. 엄선된 재료를 증류수 회수 기법으로 추출해 냄새, 색깔, 농약, 중금속 등 유해한 성분이 전혀 없으며,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과 바이오쿼트 성분 등의 함유로 모발과 두피를 청결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데 도움을 준다.  


▲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케어 - 매니스 바디 워시 & 바디 로션

매니스 바디워시는 옥수수, 코코넛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식물성 세정성분을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부드러운 거품을 형성한다. 또한, 알로에베라, 글리세린, 트레할로오스 등의 성분은 샤워 후 보습효과가 탁월하다. 여기에 은은한 라벤더와 로즈마리 향으로 샤워 후 편안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매니스 바디 로션은 글리세린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을 함유해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피부에 유·수분을 보충해준다. 해바라기씨, 살구씨, 마카다미아씨, 아르가커넬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오일은 피부 보습력을 지속하고 생기를 부여해 준다. 예민한 피부, 아이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