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에이지, 2021 비디 어워드 수상

웹·소셜미디어 비디오 부문

  • (2022-01-06 17:27)


뉴에이지가 2021년 비디 어워드(Viddy Wwards)의 웹·소셜미디어 비디오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비디 어워드는 디지털 산업분야에서 뛰어난 비디오 영상을 기리기 위한 국제 시상식이다. 시상 부문은 산업 발전에 도구가 되는 각 분야 제품에 대한 길고 짧은 형식의 비디오, 방송 텔레비전 프로그램, 광고, 소셜 미디어 비디오, 팟캐스트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영상 제작사, 케이블 및 방송사, 광고사, 디자인 및 디지털 홍보사, 기업 커뮤니케이션 부서 및 개인이 출품한 작품을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업계 최고의 소셜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소셜 셀링 회사로서 뉴에이지는 인스타그램 릴스 및 틱톡 비디오와 같은 트렌드 소셜 미디어 클립 형식을 활용해 전문적으로 제작되고 동작 지향적인 일련의 강력한 영상을 제작했다. 뉴에이지 쉐어(NewAge Share™) 앱에서 호스팅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영상은 새로운 브랜드 파트너를 환영하고 효과적으로 비즈니스를 시작해 모범사례를 학습하며, 조기에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도구로 활용되고 있다.

뉴에이지는 이번 비디 어워드 수상이 뉴에이지가 자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회사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사실상 무제한적인 리소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첨단 소셜 판매 기술, 도구 및 교육을 브랜드 파트너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뉴에이지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선임 이사인 존 레이저(John Raser)는 “우리의 독특한 영상이 마땅히 받아야 할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에 매우 자랑스럽다. 이들 영상은 전자상거래에 대한 우리의 소셜 퍼스트 접근 방식을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들 영상은 재미있고, 빠르고, 이해하기 쉬우며, 새로운 팀원들이 즉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이전에 보았던 전통적인 훈련 비디오와는 다르다”고 설명했다. 또한 “영상에 게임화도 추가돼 영상을 시청한 뒤 기술을 개발하면 포인트를 적립해 엄청난 특전과 보상을 받을 수 있다”며 “수상 경력이 있는 마케팅팀은 계속해서 창의적인 소셜 판매 툴과 콘텐츠를 제작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에이지 12월 2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