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ACN코리아, ‘오프라인 사업 방식’ 전환 가속화

탈모 완화 헤어 솔루션 제품 3종 론칭, 렌탈 확대로 사업 기회 확대

  • (2022-03-04 10:08)

세계적인 직접판매회사 에이씨앤(ACN)의 한국 지사 에이씨앤코리아(유)(사장 김현수, 이하 ACN 코리아)는 2022년 임인년 초부터 호랑이와 같이 성큼성큼 오프라인 행사 등을 진행하며 네트워크마케팅 본연의 모습으로 일상을 회복해 나가고 있다.

먼저 지난 1월 15일에는 경주에서 SVP 박창구 최고직급자가 주관한 영남권 모멘텀투어를, 1월 22일에는 광주에서 SVP 김봉조 최고직급자가 주관한 호남권 모멘텀투어를 실시했다. 영호남에서 개최된 모멘텀투어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IBO들의 높은 참여와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2월 26일에는 SVP 금상구 최고직급자가 주관한 수도권 모멘텀투어 역시 IBO들의 높은 참여 속에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SVP 김봉조 최고직급자가 ACN 비즈니스가 갖는 MLM사업으로의 가치를 확실히 보여주는 “Why ACN?”을 열정 넘치게 강의했다. 이어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라파402VIP’에 대한 라파메디칼 김선진 대표의 강의와 ACN코리아의 FLASH모바일에 대한 강의 등이 참석자들의 열렬한 호응 속에 진행됐다.

3번에 걸친 이번 전국 모멘텀투어는 이전과는 다르게 최고직급자들이 주관하고 회사는 이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ACN코리아 관계자는 “필드를 가장 잘 아는 최고직급자들이 보다 현장에 필요한 콘텐츠를 준비한 것이 파트너IBO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기를 이끌어내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평가했다.


혁신적인 제품력을 보여준 안티헤어로스솔루션 ‘릴리르(Relir)’ 론칭
이번 수도권 모멘텀투어에서는 지난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베네보테 화장품 ‘플레더마(Fleuderma)’ 이후, 올해 새롭게 선보일 안티헤어로스솔루션(Anti Hair-Loss Solution) ‘릴리르(Relir)’의 론칭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날 수도권 모멘텀투어 참석자들은 새로운 신제품에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고, 그 결과 이벤트용으로 준비한 릴리르 500세트가 완판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에 선보인 릴리르는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제품으로, 탈모 완화 기능성화장품인 릴리르 안티 헤어로스 릴렉싱 샴푸, 릴리르 안티 헤어로스 릴렉싱 워터 트리트먼트와 두피열을 다스려 두피를 진정시켜 주는 릴리르 스칼프 케어 쿨링 부스터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릴리르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다양한 효과를 인정받았다. 릴리르 안티 헤어로스 릴렉싱 샴푸는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 두피 노폐물 세정력 및 빠지는 모발수 감소 효과가 입증 됐다. 릴리르 안티 헤어로스 릴렉싱 워터 트리트먼트는 모발 윤기개선 효과, 모발 거칠기(큐티클)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릴리르 스칼프 케어 쿨링 부스터는 열에 의한 두피 쿨링 효과 및 피지(유분) 분비 조절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 됐다.

이번 릴리르 론칭에 앞서 사전 체험단에 참여했던 사업자들은 “릴리르를 사용해보니 확실한 셀링포인트와 제품의 차별성을 느낄 수 있었다”며 “지난해 출시한 베네보테 화장품 ‘플레더마’에 이어 또 하나의 히트상품으로 자리를 잡을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비즈니스 트렌드를 선도할 킬러 콘텐츠 확보에 주력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의 과정에서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음에도, ACN코리아의 사업자들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는 습관이 생활화 됐다. 이런 상황에서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한 세계 각국은 코로나19를 점차 엔데믹(풍토병으로 굳어진 감염병)으로 전환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에 ACN은 Zoom과 YouTube로 대표되는 온라인 사업의 틀에서 벗어나 보다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등을 기획하고 있으며, 기존에 론칭된 FLASH모바일의 가격경쟁력 확보 및 다양한 렌탈 제품의 확대뿐 아니라, 2022년의 비즈니스를 선도하기 위한 킬러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한 노력 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ACN코리아 김현수 사장은 “미국본사에서는 작년에 Kynect를 인수한 것에 이어, 연초에 TN(Team National)이라는 MLM회사를 인수하는 등 ACN의 강력한 성장력과 더불어 금년부터 ACN코리아에서 새롭게 시행되는 매력적인 보상플랜을 바탕으로 빠르고 바르고 안정적으로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겠다”는 확신의 메시지를 밝히며, 이런 모멘텀을 직접 느낄 수 있는 3번에 걸친 전국 모멘텀투어의 성공적인 종료와 함께 “4월 새로운 오프라인 이벤트와 머지않은 시간 해외 리트릿을 통해 다시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