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조합, ‘건강기능식품·화장품 산업 현황과 전망’ 교육

정승 이사장 “다양한 프로그램 도입해 폭넓은 교육 기회 제공할 것”

  • (2022-04-22 10:26)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정승, 이하 직판조합)이 지난 420일 삼성동 소노펠리체컨벤션 사파이어홀에서 전 회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교육을 개최했다.

지난
323부당 표시·광고 예방 및 식·의약품 위해 적발 사례교육개최에 이어 2차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37개 회원사 90여 명의 실무진이 참석하여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산업에 대한 업계의 높은 관심을 확인하는 자리였다.

1 강의는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에서 건강기능식품 시장 동향 및 소비자 실태 현황을 주제로 산업 현황 및 소비자 구매 행태에 대해 강의했다.

업계 주요 취급 상품인 건강기능식품의 시장 구조를 설명하고 회원사의 영업 전략 수립에 기초가 되는 최신 구매 트렌드를 집중 분석하는 시간이었다
.

2, 3 강의는 화장품 산업 법령 및 제도의 이해화장품 산업 표시·광고의 이해라는 주제로 대한화장품협회에서 화장품 산업의 기본 법령부터 개정사항, 표시·광고 기준 등을 교육했다.

특히 지난
31차 교육에서는 다루지 못한 화장품 산업에 대한 교육과 더불어 업계에는 아직 생소한 맞춤형 화장품관련 정보를 안내하여 회원사 임직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

직판조합은
2022년 회원사 임직원 1차 교육 부당 표시·광고 예방 및 식·의약품 위해 적발 사례2차 교육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에 이어 하반기에도 3, 4차 직무 및 역량 교육을 계획하고 있다.

연간 정기교육으로 진행되는 모든 강의 영상과 자료는 직판조합 홈페이지 내
지식 정보 공유 게시판이 새롭게 구축되어 전 회원사에게 공유된다고 직판조합측은 설명했다.

이에 대해 정승 이사장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정착과 다양한 프로그램 도입을 통해 회원사 임직원 여러분에게 폭넓은 교육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