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
뉴스킨이 차세대 디지털 서비스·컨설팅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인포시스(Infosys)와 협력을 발표했다. 뉴스킨은 인간 중심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인 인포시스 이퀴녹스(Infosys Equinox)를 활용해 소비자와 제휴사에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플랫폼은 뉴스킨이 소셜커머스 기반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기하급수적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뉴스킨은 고객들이 스마트 기기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뉴스킨의 라이언 나피어스키 대표는 “인포시스와의 협력이 고객과의 연결 방식을 재고하고 맞춤형 뷰티와 웰니스 쇼핑 경험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애터미, 중국에서도 ‘절대품질, 절대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