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실리코리아, “새로운 전환점 맞는다”

‘CEO 브렌트 모릴 스페셜 세미나’…성장 견인할 신제품 공개

  • (2022-06-10 09:47)

코로나19 확진자가 감소하며 일상 회복 국면에 접어든 가운데아실리코리아()(지사장 전사무엘)가 사업 재편에 나서면서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제품 공급 정상화여행 프로모션 재개 등 엉켜있던 실타래도 하나하나 풀어가는 모습이다.


모든 준비 끝지금이 도약 적기
아실리코리아는 지난 5월 28일 서울시 강남구 본사에서 ‘CEO 브렌트 모릴 2022 스페셜 세미나를 개최했다아실리코리아의 회원들을 독려하기 위해 브렌트 모릴(Brent D. Morrill) 회장이 1년여 만에 다시 한국을 찾은 것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작용할 면역력 관련 제품
, ‘밸런스(Balance)’의 출시 소식이 발표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아실리코리아 전사무엘 지사장은 
오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할 아실리코리아를 위해 먼 곳까지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아실리코리아는 어떻게 하면 여러분들의 삶이 건강해지고경제적으로 나은 삶을 살 수 있는지더 나아가서는 즐거움과 행복을 줄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오늘의 세미나가 기회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환영사를 전하며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 전사무엘 지사장

이어 연단에 오른 브렌트 모릴 회장은 아실리라는 사명의 어원에 대해 언급하며지금이 아실리코리아가 도약할 수 있는 적기라고 강조했다아실리(ASILI)는 스와힐리어로 처음기원근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 ‘밸런스(Balance)’가 아실리코리아의 도약에 토대가 될 제품이라고 평가하면서신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 브렌트 모릴(Brent D. Morrill) 회장

브렌트 모릴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사랑하는 가족을 잃거나 하루아침에 일자리를 잃는 사람도 있었고많은 회사가 사업에 실패해 문을 닫는 일도 많았다면서도 아실리코리아도 힘든 시기를 거쳤지만지금은 모든 것이 정상화됐고 새로운 시작을 할 준비가 완벽히 돼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여러분들의 삶이 바뀌고발전하기를 원한다면 원하는 목표를 계획하고 실천해야 한다아실리는 변화하고 있고 전진하고 있으며앞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이라며 아실리는 훌륭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고여러분들이 성공할 수 있는 모든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하반기 여행을 위한 계획이 발표되기도 했다아실리코리아는 하반기 태국 팟타야 리워드 트립을 위한 준비를 진행 중에 있다.

New Product

면역력의 집합소, ‘밸런스(Balance)’
▲모링가 ▲6종복합버섯 균사체혼합물 ▲알로에베라 ▲쌀겨(미강) ▲프락토올리고당 등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5가지 핵심원료를 담았다.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모링가는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 완전 단백질, 필수지방산, 항산화 성분, 식이섬유 등 식용이 가능한 식물 중 영양성분이 가장 많이 밀집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6종복합버섯 균사체혼합물은 동충하초, 영지버섯, 노루궁뎅이버섯, 구름버섯, 표고버섯, 새송이버섯을 사용했으며, 대표적인 면역 기능 강화성분인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몸통(자실체) 부분보다 영양성분이 더 풍부한 버섯의 뿌리 부분(균사체)을 사용해 성분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피부 건강과 함께 면역 기능,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와 면역력을 증강 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쌀겨(미강)를 담았으며, 면역력의 약 80%를 담당하는 명실상부한 면역력의 보고, 장 건강을 위해 프락토올리고당까지 아낌없이 담았다.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Interview 아실리글로벌 브렌트 모릴(Brent D. Morrill) CEO

Q. 작년에 제품 수급이 원활하지 않았다고 들었다. 그 이유는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됐나?
아실리는 최고의, 최상의 원료만을 고집한다. 이 같은 원료를 수급하는 지역이 해당 정부의 방침에 따라 장기간 락다운 조치가 됐다. 이 기간이 길어지면서 점차 원료 수급에 어려움을 겪었고 회사의 공급망에도 차질이 생겼다.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여러 지역에 제품 공급처를 설립했고, 앞으로 원활한 제품 공급이 가능해질 것이다.


Q. 이번 신제품은 어떤 제품인가?
아실리의 목표는 면역 체계를 포함해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 일환으로 새로운 제품군 밸런스(Balance)를 출시했다. 이 제품에는 우리 몸의 수많은 생물학적 시스템을 균형 있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체력과 적절한 영양을 조합하여 건강한 몸을 만들어주는 원리와 같다. 밸런스는 아실리의 다른 제품들과 상호보완적이며, 함께 섭취했을 때 면역력 강화에도 더 유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Q. 이런 이야기를 하는 것이 조금 조심스럽지만, 그동안 아실리는 큰 활약이 없었다.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어떻게 헤쳐나갈 계획인가?
코로나 팬데믹이 시작됐을 때 아실리의 영업 기간은 겨우 18개월에 불과했다. 성장 국면에 진입하던 시기였으나 여전히 시행착오를 겪는 신생회사였다. 또한 지난해에는 공급망 이슈로 성장률에 영향을 끼쳤지만, 모두 해결됐기 때문에 앞으로 수많은 성공과 성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실리는 미국에 설립됐고, 한국에서 처음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앞으로 한국에 있는 판매원과 소비자들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헌신할 계획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