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는 기업 ‘큐탑바이오’

익산, 서울, 대구, 진주에서 차례로 원데이 세미나 진행

  • (2022-07-21 17:41)
▷ 서울 세미나


큐탑바이오
()(대표이사 송국주)77~21일 익산, 서울, 대구, 진주 등 4개 지역에서 회원 및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세미나를 진행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규모 인원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송국주 대표이사가 직접 회원들을 찾아 격려했으며, 건강특강, 사업설명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날로 중요해지는 우리의 건강
외부에서 들어온 질병에 대항하는 힘을 뜻하는 면역력에 대한 중요성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코로나19라는 초유의 질병이 창궐한 이후 다양한 변이 바이러스 형태로 나타나면서 종식 선언이 점점 멀어져가고 있는 데다 일상생활이 불가능하게 될 것이란 암울한 전망까지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백신 접종
, 자연 감염으로 획득했던 면역력이 줄고 있고, 여름이 되면서 활동량이 증가하고 있다는 점이 여름철 코로나19 대유행의 가능성에 재차 불을 지피고 있어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여기에 고령사회에 진입한 우리나라가 머지않은
2025년 전체 인구 중 65세 이상 고령인구 비율이 20% 이상인 초고령화 사회를 맞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평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큐탑바이오가 이번 원데이 세미나를 통해 강조한 것은 바로
건강이다. 돈을 잃으면 조금 잃는 것이고, 명예를 잃으면 많이 잃는 것이지만,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다름없기 때문이다.

코로나 장기화와 전 세계적 원부자재 가격의 상승 등 어려운 대내외 환경 속에서도 한 걸음 한 걸음 점진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큐탑바이오의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제품력에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


최고의 품질, 최고의 제품
큐탑바이오의 원데이 세미나는 지난 77일 익산, 712일 서울, 714일 대구, 721일 진주에서 각각 진행됐다.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송국주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이기석 박사의 건강특강, 유영석 강사의 뉴로탑강의 등이 진행됐다.
▷ 서울 세미나


이기석 박사는 특강을 통해 인체의 유전자와 건강과의 상관관계, 
그리고 건강을 제대로 지키지 못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질병에 대한 설명을 이어갔으며, 참석자들의 건강상담을 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방역당국의 거리두기 해제로 개인 방역이 중요해지면서, 이날 참석한 회원들은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큰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 익산 세미나


특히 장수유전자를 활성화하는 것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큐탑바이오의 주력 제품 
QTB 알파·베타·프로틴, 뉴로탑 등이 석학의 건강특강과 함께 조명되면서, 참석자들은 이구동성으로 큐탑바이오의 제품이 얼마나 심혈을 기울인 끝에 탄생한 것인지 알 수 있었다고 호평했다.
▷ 대구 세미나(직급인정식)
▷ 대구 세미나


참고로 큐탑바이오는 
최고의 품질, 최고의 제품이라는 철학 아래 주력 상품을 청정지역인 스위스에서 생산하고, 한국과학기술원의 특허 원료를 상품화하고 있다.

유영석 강사를 통해 소개된 뉴로탑은 은행잎 추출물
, 비타민B1, B2, B6, E 등을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혈행 개선 및 체내에너지 생성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 ‘재정두 마리 토끼 잡을 수 있는 기회
세계 어느 곳을 가더라도 사람들의 고민은 대동소이하다. 어떻게 하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고, 어떻게 하면 재정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을지 고민한다.
▷ 큐탑바이오 제품군


이번 큐탑바이오 원데이 세미나에서는 건강특강
제품 설명 등 건강은 물론이고, 제품을 섭취하고 주변에 소개하는 것으로도 수입원이 될 수 있는 큐탑바이오의 사업비전에 관한 이야기도 오갔다. 큐탑바이오는 코로나19가 발병하며 다수의 기업이 어려움을 호소하던 지난 202011월 첫 영업에 나선 이후 탁월한 제품력을 앞세워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역별 제품 체험담을 비롯해
QTB 알파·베타·프로틴, 커피(Day, Night), 스킨-플러스 등의 제품을 경품으로 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도 진행됐다. 회사 측은 이번 4개 지역 원데이 세미나를 시작으로, 회원들이 요청하는 지역에서 원데이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큐탑바이오 관계자는
“7월의 무더운 날씨 만큼 뜨거운 열정으로 4개 지역에서 원데이 세미나를 유쾌하게 마칠 수 있었다신규 고객 및 기존 회원들과 함께 즐거운 행사를 진행해 소규모지만 효과는 매우 컸고,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시기가 오면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