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피엘고, 권용식 한국 지사장 선임

“공정하고 정확한 사업으로 성장 도모할 것”

  • (2022-08-05 09:25)


에이피엘고(APLGO)가 한국 지사장에 권용식 씨를 새롭게 선임했다.

권용식 신임 지사장은 미국 미시간 주립대를 졸업해 한국암웨이, 타히티안노니, 하이리빙 등에서 업계 실무 경력을 쌓은 뒤 한국포에버그린을 창업해 대표이사를 맡는 등 오랜 업계 경력을 갖고 있다.

에이피엘고는 “허브 드롭이라는 독특한 건강식품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를 일으키는데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며 “풍부한 업계 경험과 진취적인 리더십을 갖고 있는 권용식 지사장이 앞으로 한국 시장에서 어떤 활약을 할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권용식 지사장은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 기승으로 업계 전반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최근 업계 전체의 매출이 향상하기 시작했다. 이에 에이피엘고코리아도 함께 발맞추어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공정하고 정확한 사업을 전개해 한국의 모든 사업자와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피엘고는 캔디 타입의 새로운 제품을 기반으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급성장하는 회사 중 하나이다. 기존의 캡슐, 파우더, 음료 타입의 제품 형태에서 벗어나 혀 밑의 점막을 통해 녹여 신속하게 체내에 흡수될 수 있고 휴대 또한 용이해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지난해 11월 6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한 에이피엘고코리아는 최근 비알엔 위드 커피향 제품과 지알더블유 위드 포도향 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