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베르니, ‘밀착 메이크업 아이템’ 추천

환절기에 메이크업 들뜸 고민 없이 밀착력과 지속력을 한 번에

  • (2022-08-29 16:51)

환절기 시즌 늘어난 각질로 인한 메이크업 들뜸이 고민이라면 밀착 메이크업이 필요한 시점이다. 지베르니의 ‘밀착 아이템’은 사계절 관계없이 내 피부같이 가볍게 밀착되는 메이크업 연출을 가능케 해 주목을 받고 있다.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고분자 필름포머가 네트워크를 형성해 피부 결을 따라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하고 결점을 정교하게 커버한다. 보습 성분 약 60%의 모이스트 베이스와 에어리 라이트 포뮬러의 초경량 레이어링은 섬세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며 블루밍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핑크빛 생기가 감도는 맑은 커버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

72시간 밀착 지속력, 48시간 안티-다크닝 지속력, 48시간 모공 커버력 임상 완료로 밀착 지속력은 물론 메이크업 시 고민이 되는 다크닝, 모공 커버력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또 아이 메이크업 역시 눈가 번짐 없이 밀착되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경향이 많은데 ‘지베르니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는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룸메 100인 만족도 조사에서 만족도 98%, 2022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어워드에서 아이메이크업 마스카라 부문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일반 마스카라보다 약 1/3 더 얇은 2.5mm의 초슬림 브러쉬를 내장해 짧은 속눈썹부터 까다로운 언더래쉬까지 한올한올 섬세하게 뭉침 없는 깔끔한 눈매를 완성한다. 속눈썹처럼 가벼운 초경량 마이크로 화이버가 가루 날림 없이 내추럴하고 깔끔한 래쉬를 연출하며 유분, 수분, 땀에 번짐 없이 강해 미온수에 깔끔하게 리무빙된다.

두 제품 모두 지속력이 높아 생기 있고 선명하게 유지되며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돼 환절기 메이크업에 효과적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