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쏘내추럴, ‘여배우 파우치 잇템 3종’ 선보여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배우 김소현의 파우치 속 애정템으로 화제

  • (2022-09-13 10:55)

피부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여배우의 파우치 속 시크릿 애정템으로 화제 되고 있는 ‘여배우 파우치 잇템 3종 기획세트’를 소개한다.

지난달 16일에 방영된 KBS2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에 출연한 배우 김소현은 방송을 통해 잔머리 마스카라, 휴대용 흑채, 아이라이너가 번지지 않는 픽서 등 자신의 파우치 속 애정템으로 쏘내추럴 제품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헤어 라인 커버 쿠션은 넓고 휑한 M자 이마 및 정수리 커버 등 듬성듬성 비어있는 헤어 라인을 교정해주며 쫀쫀한 젤리 크림 제형에 우수한 발색력으로 모발 사이 사이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빠르고 쉽게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커버가 가능하다. 

이어 소개된 스타일 업 헤어 픽스 카라는 손쉬운 잔머리 고정과 스타일 정돈이 가능한 제품으로 부스스하고 곱슬 거리는 돼지머리, 올림머리, 남성 구레나룻 등 바르는 즉시 잔머리 고정을 도와주어 떡짐과 뭉침 없이 깔끔하고 정돈된 헤어스타일링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세팅 멀티 매직 실러는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의 완벽한 고정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아이라인, 마스카라, 브로우 등 아이 메이크업 위에 투명 액상 타입이 코팅막을 형성하여 땀과 피지 등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 처음 상태 그대로 고정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멀티 실러 제품이다.
 
특히 12시간 롱 래스팅 효과로 아침 화장이 저녁까지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잦은 깜박임과 눈물에도 끄떡없는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여배우 파우치 잇템 3종 세트’는 현재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