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로레알코리아, ‘2022 서울뷰티위크’ 참여

화장품 공병 업사이클링 전시, 입생로랑 뷰티 메이크업쇼 등 진행

  • (2022-10-04 15:45)



로레알코리아(대표이사 사무엘 뒤 리테일)가 30일부터 3일간 서울시가 주최하는 글로벌 뷰티 페스티벌 ‘2022 서울뷰티위크’에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2 서울뷰티위크’ 행사는 서울을 ‘아름다운 감성도시’로 자리매김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의 최신 뷰티 트렌드와 뷰티·패션 산업의 미래를 견인할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레알코리아는 개막식에서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이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로레알이 추구하는 다양하고, 혁신적이며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0일부터 3일간 DDP 어울림광장에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기업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에코디자인’이 적용된 로레알의 다양한 제품과 뷰티테크 기술, 청년 발달장애인들이 폐화장품으로 그린 자화상 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레알코리아의 대표적인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는 30일 ‘뷰티 밤, 트렌드 밤’ 메이크업쇼를 통해 컨투어링 및 스모키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AI기반 스마트 틴트 디바이스 ‘루즈 쉬르 메쥬르(ROUGE SUR MESURE)’를 통해 맞춤형 립 컬러를 만드는 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로레알코리아 사무엘 뒤 리테일 대표이사는 “서울시에서 처음으로 주최하는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하여 로레알이 가진 노하우와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서울시가 글로벌 뷰티산업의 허브로 도약하는 데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