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 헬스&뷰티, 2022 하반기 신제품 3종 출시

프로틴·핸드 케어 등 건강한 데일리 라이프 필수 아이템

  • (2022-10-14 09:47)

37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가 근육 및 결합조직 등 신제조직의 구성성분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주는 순도 높은 프리미엄 단백질 제품과 함께 핸드 케어 제품 2종 등 총 3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올해 두 번째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들은 지난 상반기에 이어 건강한 데일리 라이프를 위한 필수 제품들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파우더
단백질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기본 요소로 신체의 성장,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 몸의 장기를 형성할 뿐만 아니라 호르몬의 구성성분이기도 하다.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면 우리 신체는 바로 증상을 나타낸다
.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것이 바로 면역 시스템이다. 단백질을 충분하게 섭취하지 않으면, 항체가 부족해질 수 있다. 항체는 단백질로 생성되므로 섭취가 부족하면 여러가지 질병이 생기게 된다.

근육량의 손실
, 만성 피로, 피부 탄력 및 보습력 저하 등의 증상도 단백질 섭취 부족으로 발생할 수 있는 증상이다. 이러한 이유로 충분한 단백질 섭취는 기본적인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다.


LR
헬스&뷰티의 이번 신제품 프로틴 파우더L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엘알 라이프탁(LR LIFETAKT)’ 라인의 제품으로 식물성, 동물성 단백질의 균형적인 배합비율 노하우를 담은 80%의 순도 높은 프리미엄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체내 소화 속도를 고려해 소화 속도가 각각 다른 분리대두, 유청, 우유 단백질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NON-GMO 대두를 사용하였으며, 아미노산 스코어 128점 이상으로 식약처 기준의 150%에 달하는 프리미엄 단백질이다. 또한, 단백질뿐만 아니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까지 포함된 3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잘 녹는 분말타입의 제품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맛으로
11, 1회 섭취 시 제품 내 전용 스푼으로 2스푼을 물 200ml 또는 저지방 우유 300ml와 섞어 섭취하면 된다.


산뜻하고 촉촉한 핸드 케어
LR의 알로에 화장품 브랜드 엘알 알로에 비아(LR ALOE VIA)’ 라인에서는 소프트 케어 핸드 솝엑스트라 리치 핸드 크림’ 2종을 선보였다.

LR
헬스&뷰티의 주원료인 알로에 베라 겔과 식물 추출물의 배합 비율 노하우로 탄생된 핸드 케어 제품은 환절기로 점점 건조해지는 요즘 필수 아이템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38%
의 알로에 베라 겔과 카렌둘라꽃 추출물이 특별 배합된 소프트 케어 핸드 솝은 잦은 세정에도 건조해지지 않는 탁월한 보습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너리싱 크림 타입의 미세한 거품으로 부드러운 세정력을 선사해 준다. 적당량 펌핑 후 충분히 거품을 낸 후 30초 이상 손을 문질러 씻은 후 헹구어주면 된다.


엑스트라 리치 핸드 크림은
40%의 알로에 베라와 카렌둘라꽃 추출물이 농축된 핸드 전용 크림으로 건조하고 노출이 많은 손에 강력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특유의 미세한 텍스처로 탁월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선사해 준다.

LR
헬스&뷰티 관계자는 이번 3종의 신제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수적이고 필요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준비했다특히, 엘알 라이프탁의 프로틴 파우더는 성장기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필수 3대 영양소인 만큼 좋은 단백질의 출시를 위해 오랜 시간 노력했다고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전했다.

한편
, LR 헬스&뷰티는 지난 10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제품 출시 기념 라이브 쇼를 진행하며, 특별 한정 프로모션을 발표하기도 했다.


※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LR 헬스&뷰티 공식 홈페이지(www.lrworldko­rea.com)를 확인하거나 또는 1544-6767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