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크리스챤 디올 뷰티 팝업 스토어 오픈 행사

김연아, 차은우, 이준호 등 탑 셀럽들 및 모델들 참석

  • (2022-12-05 16:38)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11월 29일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에서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 ‘김연아’와 ‘차은우’를 비롯해 배우 이준호, 정채연, 아린 등 총 8명의 탑 셀럽&모델이 함께 참석 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오프닝 행사에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 코리아의 앰버서더 김연아, 차은우를 비롯해 배우 이준호, 배우 정채연, 배우이자 가수 아린, 탑 모델 신현지와 박희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즐거움과 신비로움이 가득한 크리스챤 디올의 옛 저택 ‘라 콜 누와르’를 생생하게 재현해낸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탑 셀럽과 모델들은 저택에서 열리던 만찬이 마치 눈 앞에 펼쳐지는 듯한 공간 구성과 디지털 증강현실 이노베이션을 접목한 인스타그램 AR필터를 즐겼으며, 디올이 제안하는 메이크업-향수-스킨케어 홀리데이 기프팅 셀렉션을 경험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는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한 달간 익선동에 위치한 ‘루프 스테이션’에서 공식 오픈 & 운영되며, 사전 예약 혹은 현장 등록하여 방문이 가능하다. 평일(월-목)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금-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