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 헬스&뷰티, ‘제2회 LR 아카데미’ 진행

교육부터 특별한 만남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 (2022-12-16 09:30)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가 지난 128일부터 9일까지 양일에 걸쳐 2LR 아카데미를 여수 소노캄 그랜드볼륨에서 진행했다. 전국 리더 60여 명이 참석해 다양한 교육 및 동기부여의 시간을 가졌다.


제품 및 보상플랜 교육
2LR 아카데미를 시작하기에 앞서 최범진 지사장은 참석하신 모든 회원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12일간 다채롭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시간 함께 하시기 바란다고 환영 인사를 전했다.

최범진 지사장의 환영사 이후에는 신규 직급 인증식이 진행됐다
. 새롭게 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을 무대로 올려 함께 축하하고 소감을 듣는 자리가 이어졌다.

LR
아카데미의 첫 번째 시간은 제품 강의로 진행됐다. 건강기능식품 섭취의 중요성과 섭취시 주의사항, 내 증상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은 무엇인가 등에 대한 심도깊은 강의가 있었다. 교육 내용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 섭취는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 인체 기능의 향상 등 건강 전반에 도움을 줄 수 있지만, 건강기능식품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전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제품 선택 시 주의를 요구했다. 그러면서 얼마나 자연에 가까운지, 순도가 어느 정도인지, 파이토케미컬을 함유하고 있는지,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있는지, 전문가가 처방하는 영양제인지 등에 대해 설명했으며, 효과가 과장된 제품 선택은 하지 않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교육 후에는 참석자 전원을 상대로 테스트를 실시해 최고점을 맞은 상위 5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이어
830일부터 변경되어 적용되고 있는 보상플랜에 대한 교육이 있었다. LR 헬스&뷰티는 주마감에서 월마감으로 직급 및 커미션 주기를 변경해 누구나 쉽게 사업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 보상플랜을 변경했다. , 오토십팩 보너스, 인터내셔널 보너스 등 신설된 보너스 제도에 대해 다시 한번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한 만남
LR 헬스&뷰티는 이번 아카데미 참석자를 위한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바로 본사 안드레아스 그루츠 사장과 LR 헬스&뷰티 차범근 홍보대사와의 만남이다.

먼저 안드레아스 그루츠 사장은 독일 현지와 줌미팅을 통해 만남을 가졌다
. 안드레아스 그루츠 사장은 월드컵을 보면서 한국 축구 할 때마다 반가웠고 응원했다. 우리 본사는 여전히 한국에 대한 기대가 크고 열심히 해주는 한국의 파트너 사장님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2023년에는 우리 본사의 성공작이자 야심작인 자이트가드신제품이 출시된다. 열정적인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두 번째 이벤트 만남은 LR 헬스&뷰티의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차범근 전 축구 국가대표 감독과의 만남이었다. 차범근 홍보대사는 카타르 월드컵 일정을 마치자마자 바로 여수를 찾아왔다.

그는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 참석하면서 우리나라 대표팀 선수들의 자신감 있고 완성도 높은 경기에 큰 감동을 받았다모두 하나가 되어 만들어가는 우리 축구 대표팀처럼 LR 헬스&뷰티 가족 여러분들도 서로가 함께 협력과 기쁨의 성취감을 맛 보시길 바란다. 남은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23년 가정의 평안과 건강은 물론 LR에서의 모든 목표를 꼭 달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차범근 홍보대사는 참석자 모두에게 싸인과 함께 사진 촬영하는 별도의 시간을 가져 참석자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물했다
.


2023
년 비전 및 운영계획 발표
이튿날은 김태완 대표사업자의 ‘LR 사업의 동기부여라는 주제의 스피치로 시작됐다. 그는 네트워크 사업을 하면서 가족과 함께했던 여행 사진을 보여주며 LR사업의 비전을 이야기했고, “파트너 여러분도 이 사업을 통해 나만의 여행스토리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범진 지사장의 2022년 성과와 2023년 운영계획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다. 그는 올 한 해는 다수의 리저널 세미나와 비즈니스데이, GOLR 줌미팅, 두 번의 LR 아카데미, 리더 트립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파트너 사장님들과 가까이 만나는데 집중하고 발로 뛰는 한 해였다내년 진행되는 다양한 세미나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파트너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3
년 운영계획에 따르면 상하반기에 나뉘어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으로 상반기에는 프리미엄 기능성 뷰티 제품인 자이트가드 제품군이 론칭 준비중이다. 여행 프로모션은 ‘2023 엘리트 트립(베트남 다낭)’‘2024 글로벌 리더 트립(그리스)’으로 진행되며, 비즈니스데이와 트레이닝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LR 아카데미 역시 상하반기 각 1회씩 진행된다. 또한, 신규 인터내셔널 1스타 직급을 달성하고 2개월 유지한 회원은 독일 본사 초청 저녁식사 참여권이 부여될 예정이다.

마지막은 202310대 소비 트렌드와 이에 꼭 부합하는 신제품 전략에 대한 순서로 내년 출시할 프리미엄 스킨케어 디바이스인 자이트가드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모든 교육이 끝난 후 참석자에게는 수료증이 전달됐으며, 함께 점심 식사를 하는 것으로 제2LR 아카데미를 마쳤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