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샬롯 틸버리, ‘플럼 블러썸’ 에디션 출시

붉은 색의 매화 프린팅 디자인 적용

  • (2023-01-02 12:49)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2023년 새해를 맞이해 아름다움과 행운의 기운을 담은 ‘2023 플럼 블러썸(PLUM BLOSSOM)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봄이 오면 가장 먼저 피는 꽃인
매화를 모티브로 했다. 붉은 매화로 장식한 특별 패키지는 추운 겨울을 견디고 인내하며 피어난 매화꽃처럼 새해엔 아름답고 희망 가득하기를 바라는 샬롯 틸버리의 마음을 담아 새해 선물 또는 개인 소장용으로 제격이다.

플럼 블러썸(PLUM BLOSSOM)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아이템 샬롯츠 매직 크림’, 무결점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피니쉬그리고 오랜 시간 메이크업 무너짐 걱정 없는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3종에 시그니처 립스틱인 매트 레볼루션의 신규 컬러를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샬롯 틸버리 관계자는
행운의 상징인 토끼해를 맞아 매화와 미스틱 노트로 장식된 샬롯 틸버리만의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플럼 블러썸 에디션과 함께 아름다움과 행운이 깃든 새해를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샬롯 틸버리의
‘2023 플럼 블러썸 에디션은 샬롯 틸버리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인천점)과 온라인몰(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온, SSG닷컴, Hm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에어브러쉬 플로리스 세팅 스프레이 화이트 티 오브 발리제품은 1월 중순부터 구매 가능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