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CCM 추진위원회 신설

조직 개편과 함께 주요 책임자 임명장 수여

  • (2023-04-28 10:43)

▷ (왼쪽부터) 박광수 실장, 김라윤 이사, 오상준 대표, 이동호 상무, 이상형 이사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유)(대표 오상준, 이하 PMIK)426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기 위한 조직 개편을 단행하고 주요 책임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조직도에는 ‘CCM 추진위원회가 새롭게 신설됐으며 위원장에 오상준 대표가 선임됐다. ‘CCM 최고고객책임자에는 이동호 상무이사가, ‘CCM 고객지원본부에는 김라윤 이사, ‘CCM 운영사무국에는 이상형 이사, ‘CCM 주관부서장에는 박광수 실장이 각각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아울러
‘CCM 추진위원회에는 티모 브라이트하우프트 대표, 엄태웅 대표, 조오성 상무이사, 진재경 상무이사, 김미란 이사, 배민호 이사, 이지현 이사, 이용준 이사 등 PMIK 주요 임원들이 합류, CCM 실행의지를 천명했다.


‘CCM
추진위원회오상준 위원장은 조직 개편과 함께 주요 책임자들에게 임명장을 수여한 것은 우리의 경영 활동이 얼마만큼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되어 왔는지 대내외에 알리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CCM 인증을 계기로 소비자가 주인인 회사, 소비자가 행복한 회사, 소비자와 동반 성장하는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CCM
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인증제도다. 인증기업에게는 대통령, 국무총리,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등 우수기업 포상 및 공정거래협약 이행평가시 가점 부여, 공표명령 받을 경우 제재 수준 경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