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스위스 왕웬친 회장, "건강의 시작은 '영양'에서부터"
“마케팅은 결국 사람 입맛”
“마케팅은 결국 사람 입맛”
업계의 한 관계자는 어떤 업계든 기발한 마케팅 방법을 알아도 결국은 대중의 입맛대로 변하게 된다며…
“합격했는데 안오는 사람도 있어”
모 업체에서 직원을 채용하는데 합격했다고 연락해도 다단계업체라 안오는 경우도 있다고…
“우린 안 받아”
모 업체의 대표는 회사에서 행사를 개최할 때 티켓값을 받으면 참석률이 저조할 것 같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며…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