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티비코리아 야심작 본격 출시

대마뿌리추출물 함유 화장품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7종

  • (2023-08-04 10:07)
 

지티비코리아(주)(대표이사 송국주)는 대마뿌리에서 추출한 삼뿌리수와 대마추출물을 함유한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7종을 선보였다. 지티비코리아는 새로운 야심작으로 꼽히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제품혁신과 시장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전 세계 대마 시장이 오는 2024년 50조 원 규모까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대마가 의약품은 물론이고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영역이 확대되고 있다는 점에서 지티비코리아의 이번 신제품에 기대감이 쏠린다.


정제수 무첨가, 특허받은 대마뿌리추출물 사용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는 기존 화장품과 달리 정제수를 넣지 않고, 유효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된 대마뿌리에서 추출한 엑기스(삼뿌리)와 대마뿌리추출물을 넣어 제조했다. 

제품은 ▲젤클렌저 ▲토너패드 ▲부스팅에센스 ▲세럼 ▲앰플 ▲크림 ▲선크림 등 7종의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부스팅에센스, 세럼, 앰플, 크림 등 4종에 대마뿌리추출물이 가장 많이 함유돼 있으며, 토너패드, 선크림, 젤클렌저에도 해당 성분이 들어가 있다. 

씨드더마 7종 모두 피부자극검사에서 ‘저자극’으로 판정된 제품이다. 씨드더마에 함유된 대마뿌리추출물은 특허받은 성분으로서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줘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게 해준다. 

지티비코리아 관계자는 “대마의 쓰임새가 확대되면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이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어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실적 증대의 기반을 잡고,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젤클렌저

대마뿌리추출물(삼뿌리추출물), 삼뿌리수(대마뿌리수), 펩타이드, 특허받은 식물유래 추출물 4종(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병풀캘러스세포외소포 등을 함유하고 있다. 또, 특허받은 추출물 4종이 피지케어에 도움을 주고, 자극이 적은 부드러운 젤 제형이어서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토너패드 

부드러운 면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엠보면으로,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 수분이 가득 담긴 토너패드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여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세안을 하고 토너패드를 사용하면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고, 각질을 제거하는 성분인 AHA, BHA가 함유돼 있어 데일리 패드로 사용해도 자극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부스팅에센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줘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아데노신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7종이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 속까지 수분을 채워준다. 수분 미스트로 활용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세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활력을 부여하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아데노신을 함유하고 있는 주름 개선과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판테놀과 베타놀이 강력한 보습력을 선사하고, 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고 장벽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건조한 피부에 세럼을 두껍게 올리면 수분 진정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앰플

탄력 부족, 주름 등 피부 고민이 있는 이들에게 제격인 고농축 앰플 제품이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히알루론산 7종이 피부 속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버섯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초미세유화공법을 적용한 다중 액정캡슐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마찬가지로 주름 개선, 미백 2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크림

윤기없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2중 기능성(주름개선, 미백) 화장품으로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삼뿌리추출물, 삼뿌리수, 펩타이드, 세라마이드엔피, 시어버터,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어 장벽 케어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수분보호막을 형성해 보습에 도움을 준다. 


▲ 씨드더마 오리진 칸나비스 톤업선크림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톤업이 되는 자외선 차단제로, 들뜸 없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미국, 일본에 특허 등록한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주고, 비타민이 풍부한 허브 추출물 5종을 함유해 피부에 맑고 화사함을 선사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