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방의 힘으로 속부터 채운다

  • (2023-09-01 10:30)
 

아름다움과 건강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나가는 기업 (주)매니스(대표이사 김진락)가 생약 복합 발효추출물을 함유한 새로운 화장품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보양과 장수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삼(蔘)을 균주들의 특성에 맞는 조건으로 5단 발효한 ‘칠삼오발효단(출원번호 10-2017-0029332)’이 핵심이다. 기존의 틀에 머물지 않고, 매니스만의 새로운 경쟁력을 찾아 꾸준히 연구하여 차별화된 품질력을 갖춘 신제품을 통해 시장을 점유해 나가겠다는 당찬 포부다. 


매일 매일 빛이나는 얼굴
미인의 고유 명사로 불리우는 삼국지의 ‘초선’. 그녀는 노래와 춤에 빼어났을 뿐만 아니라 빛나는 달과 같은 어여쁜 외모로 명성이 자자했다. 하늘에 뜬 달조차 초선의 외모에 부끄러워 구름 뒤로 숨었다는 유명한 일화는 그녀가 ‘폐월(閉月)’로 불리게 된 계기가 된다. 달과 같이 빛나는 얼굴을 만드는 비방책을 매니스 ‘패월비방 휘’에 담았다.


뛰어난 피부 보습
매니스 패월비방 휘는 피부에 촉촉한 보습력을 제공하고,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 관리로 건조한 피부를 빠르게 정상화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패월비방 휘에 함유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Sodium Hyaluronate)는 1g당 1,000ml까지 수분을 끌어 당길 수 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또한 주름 개선과 피부 세포 재생과 미백,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비트나 사탕무 등 식물에서 유래한 베타인(Betaine)은 컨디셔닝 능력이 뛰어나 피부 기능이 저하되어 문제가 생겼을 때 기능을 정상화 시켜 주고 피부트러블 해소에도 탁월해 여드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는 기본, 피부 탄력 개선까지
매니스가 자랑하는 특허 성분인 ‘칠삼오발효단(七蔘五醱酵丹)’은 다단 발효를 통해 얻은 생약 복합 발효추출물이다. 보양과 장수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삼을 균주들의 특성에 맞는 조건으로 5단 발효시켜 만든 이 추출물은 피부의 영양과 원기를 보충해주고 항산화 및 피부 탄력, 피부 염증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 각 단계의 발효는 피톤치드 유효성분이 있는 제주의 삼나무통에서 이루어진다.

원기를 보하고, 신진 대사를 촉진시켜 피부를 윤택하게 하는 산삼배양근, 혈을 제거하고 음기를 자양하며 해독 작용을 돕는 현삼,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혈색을 좋게 하는 단삼, 열독을 제거하고 항균작용이 있어 피부병 치료에 효과적인 고삼과 사삼, 열을 없애고 혈을 보하여 기력을 증강시키는 만삼, 양기를 북돋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는 단너삼은 항산화 효과, 콜라겐 합성 효과, 피부트러블 효과에 유의미한 수치를 나타낸다.


4가지 한방 원료로 보충하는 피부영양
패월비방 휘에는 4가지 한방 원료로 이루어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E와 흡사한 ‘파에오니플로린’이 들어있는 작약뿌리추출물은 항산화 성분이 있어 피부 활력을 더해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개선시킨다. 또한 하수오뿌리추출물은 피부에 탄력과 에너지를 공급하고 윤기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든다.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도라지뿌리추출물은 유해 물질의 활성을 억제하고 그로 인해 유발되는 피부 과민 반응을 줄여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피부 긴장 작용을 통해 탄력 있는 피부로 개선시키는데 관여하는 인삼추출물은 피부 에너지를 향상시키고 피부 면역력을 증진시켜 건강한 피부로 만든다.


맑고, 밝고, 편안하게
식약처 고시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패월비방 휘는 녹황색 채소 및 곡류, 생선, 달걀 등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 성분을 통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돕는다. 이 성분은 색소침착 완화에도 효과적이어서 맑고, 밝은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의 대표적인 아데노신(Adenosine)은 주름 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고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피부 단백질 합성으로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며 진피층에서 DNA와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세포 자생력을 강화시켜 준다. 

자극받은 피부 진정

일상생활 속에서 자극받기 쉬운 연약한 피부에 약모밀추출물과 쑥추출물 등 식물성 추출물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트러블을 빠르게 잡아주고 열감을 내려주어 피부 진정 및 홍조에 도움이 된다.


생약 복합 발효추출물 함유 한방 화장품

매니스 패월비방 휘 3종 

패월비방 휘 영양크림 

소프트한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발리는 패월비방 휘 영양크림은 고농축시켜 럭셔리하게 탄생한 제품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만들어 피부 자생력을 높인다. 영양크림 특유의 무거움을 벗어던지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해 주며 사용감이 산뜻하고 지속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답답함을 느끼지 않도록 빠르게 흡수돼 피부의 겉과 속 모두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채운다. 생약 복합 발효추출물이 피부의 항산화 작용과 탄력을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패월비방 휘 에센스 50ml
촉촉한 사용감으로 끈적이거나 무게감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패월비방 휘 에센스는 피부에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수분감은 물론 영양까지 꽉 채워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패월비방 휘 스킨 120ml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는 패월비방 휘 스킨은 워터 에센스 타입으로 충분한 보습감을 전달해 준다. 또한 식물로부터 유래한 성분을 통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며, 콜라겐의 합성을 촉진시켜 탄력을 증대시킨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