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힐리월드, 시크릿스파와 새로운 시대 연다

오픈 1주년 기념, 글로벌 사해 미네랄 화장품 론칭

  • (2023-10-04 09:26)


웰니스 분야의 선두주자 힐리월드코리아
()(대표이사 이민우)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10월 사해 미네랄을 주원료로 한 독점적 스킨케어 브랜드인 시크릿을 선보인다. 힐리월드코리아는 지난 202210월 대한민국에서 오픈한 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것으로 평가된다. 이러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힐리월드코리아는 시크릿 브랜드 론칭을 통해 매출 다각화를 꾀하는 등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에 속도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혁신적이고 특별한 웨어러블
힐리
힐리월드는 개별화된 마이크로 전류 주파수(IMF)를 활용한 제품을 통해 웰니스 솔루션을 선도해 왔으며, 지속적인 혁신과 회원들의 비즈니스 저변 확대에 부단히 노력해왔다.

힐리월드는 물리학 분야의 전문가 마커스 슈미케와 전기공학 및 통신공학 등의 전자기적 학문 분야에서 다년간의 연구성과와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크리스티안 하퍼
, 두 사람의 합심으로 창립된 회사다. 모기업 타임 웨이버로부터 그 기술력과 노하우는 이미 수년에 걸쳐 그 성과를 입증받아왔으며 전 세계 2,500명 이상의 의료 관계자와 전문가들에 의해 그 효용성을 인정받고 있다.

힐리월드에 따르면 웨어러블 디바이스 힐리
(Healy)는 스마트폰의 앱의 제어 기능을 통해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분류되어 있는 신체 에너지 영역을 조화롭게 하는 주파수의 공명을 실현시킬 수 있다.

작년
10월 론칭 이후 안정적인 비즈니스의 원동력이 되고 있는 힐리 디바이스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기술로 새로운 블루오션의 영역을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아주 특별한 아이템이라는 회원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 힐리월드코리아가 지난 7월 선보인 신제품, 맥힐리(MagHealy)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힐리
(Healy)의 안정적인 한국 론칭 이후 지난 7월에는 신제품인 맥힐리(MagHealy)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맥힐리는 강렬한 자기장을 통해 공간을 관장하여 조화로운 주변 환경을 조성하는 디바이스다. 생활하는 공간 어디에서나 작동 가능하고 주거, 사무공간, 차량 내부 등 다양한 생활 환경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가지며 이중간섭주파수 연구의 선구자 캐롤린맥매킨 교수를 비롯한 우수하고 검증된 과학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네가지 고유 프로그램을 통해 주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맥힐리의 자기장은 기존의 힐리 디바이스의 전기력과 상호 보완적 작용을 통해 더욱 조화로운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다.


시크릿 브랜드
, 힐리월드코리아에 독점 공급
힐리월드는 한국지사 오픈 1주년을 맞이하는 10자연이 진정한 아름다움의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신념에 기반을 둔 시크릿 브랜드를 론칭한다.
▷ 힐리월드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천연 사해 미네랄 화장품, 시크릿 (Seacret)


이미 국내에 많은 애용자들을 보유한 시크릿은 이스라엘 현지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자체 연구소의 과학적 분석과 축적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발판으로 스킨케어 분야에서 명성을 쌓아온 글로벌 브랜드다
.

잘 알려져 있듯이 사해의 심층수에서 발견되는 소금과 머드는 아주 특별하다
. 전문적인 화장품이나 피부질환 치료가 존재하지 않았던 수백 년 전부터 스킨 테라피로 잘 알려진 사해의 독보적인 해수자원에는 피부를 위한 마그네슘, 칼슘, 칼륨과 같은 미네랄이 다량 발견되고 있다.

과학적으로 피부 재생과 피부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사해의 미네랄은 지금 이 순간에도 여전히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 시크릿은 이러한 사해 미네랄을 활용해 고대로부터 내려온 지혜를 이어가며,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특히 시크릿은 새롭게 리뉴얼된 사해 미네랄 외 천연 성분의 독특한 조합을 원료로 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와 스파 바디 케어 제품 라인을 힐리월드코리아에 독점 공급함으로써 한국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다
.

힐리월드코리아 관계자는
시크릿은 힐리월드코리아 회원들이 기대하는 뛰어난 품질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을 브랜드라며 디바이스 중심의 기존 힐리월드의 제품군에 다양성을 보강하여 한국지사 오픈 이후 두 번째 도약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내면의 웰빙을 증진하는 힐리 디바이스와 외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시크릿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기존의 비즈니스를 더욱 지속가능하고 안정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힐리월드코리아. 하반기에 또 다시 성장세에 불을 지필지 귀추가 주목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